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히스토리 Jinhistory Jan 08. 2022

온라인 장보기의 소확행

2022.01.08

백신 미접종자인 나는 도서관에 이어서 이제는 큰 마트에도 못 가는 신세가 되었다. ㅎㅎㅎ

다행히도 마켓 컬리를 종종 사용하던 터라 크게 불편함은 못 느끼는데 그래도 직접 보고 구입하는 재미가 사라져서 그거는 조금 아쉽다.


지인 중에 감각 있는 디자이너 출신 언니가 있는데 최근 마켓 컬리 상품 몇 가지 조합을 추천해줬다.

크래커와 치즈, 그리고 잼을 이용해 간단한 핑거푸드를 만들어 먹는 레시피인데 더불어 추천해준 무알콜 스파클링 와인과의 조합이 꽤나 훌륭하다.


프랑스에서는 치즈 페어링을 위한 잼이 인기라고 하는데 이번에 구입한 사과잼이 거기에 해당이 되나 보다.

사과잼 이름 아래에는 치즈 페어링이라고 써져있었고 확실히 치즈와 굉장히 어우러져 와인과 먹기 딱 좋았다. 무엇보다 건강하고 깔끔하게 간식이나 야식으로 먹을 수 있어 앞으로도 종종 구입해서 즐겨 먹을 것 같다.


조만간 제주도 친정에 가게 되는데 미리 구입해서 치즈를 좋아하시는 부모님께도 선보이고 싶다.

(제주는 마켓 컬리 배송이 불가해서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가져가면 좋아하실 거라 ㅎㅎㅎ)


종종 맛잘알 지인들의 팁을 참고해서 온라인 장보기를 할 듯싶다.

주변에 감각 있고 센스 있는 사람들이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덕분에 일상 중에 우아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되었군 ㅎㅎㅎ


가격대도 (잼을 제외하고ㅋㅋ) 나쁘지 않아서 내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온라인 장보기의 소확행 오늘도 완료 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격하게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