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히스토리 Jinhistory Jan 24. 2022

우려하던 상황을 마주하는 중 (스케줄 몰림ㅎ)

2022.01.24

이번 달 내로 22SS 디테일 그래픽까지 나와야 하고 아빠 홈페이지, 그리고 잡지에 올릴 광고를 끝내야 한다.

사실 이걸 어떻게 지혜롭게 해야 하나 싶었는데 일단 되는대로 해야지 했던 나의 과거...ㅋㅋ 그러다가 역시나 우려하던 상황이 와버렸다....ㅋㅋㅋ

큰 일들이 몰려버림 ㅋㅋㅋㅋㅋ

밤새는 건 이젠 정말 싫은데 그러면 아침에 일찍 일어나 작업하는 수밖에 없나 ㅠㅜㅠ

스터디도 참여해야 하고 미팅도 그렇고 스케줄이 점점 몰리고 있다. ㅋㅋㅋ


와중에 브랜드 이름을 기존 스튜디오명이 아닌 굿즈 브랜드용으로 따로 하는 게 좋지 않나 하는 의견들과 스스로의 생각으로 인해 다시금 작업하면서 브랜드명도 고민하고 있다...

한마디로 정신없음 ㅋ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요렇게만 기록을 남기고.. 어서 작업을 고고하는 걸로!!!! ㅠㅜㅠㅜㅠㅜㅠㅜ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드디어 키워드를 결정! -친구찬스 (SS준비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