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히스토리 Jinhistory Feb 28. 2022

우크라이나를 향한 마음...

2022.02.28

기사와 SNS를 통해 보게 되는 우크라이나의 현 상황들... 너무 마음이 아파 계속 기도로 함께하고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기도밖에 없구나 싶었던 중에 *뉴닉을 통해서 내가 기부로써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뉴닉은 뉴스이메일 서비스이다. 구독하면 매주 이메일을 통해 객관적으로 뉴스를 간추려 배달해주는 시스템 - 무료니까 추천추천!)


출처: 뉴닉에서 온 뉴스레터 중 일부


우크라이나 정부에서 직접 기부 요청을 한 링크가 있는데 해당 링크를 통해 결제를 하면 된다.

https://twitter.com/Ukraine/status/1497294840110977024

추가로 국내 기부 단체를 통해 도울 수도 있다. (세이브더칠드런, 유엔난민기구, 등등 단체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관련 기부 공지가 메인에 뜨는 것 같다.)


아무래도 우크라이나 정부에서 직접 언급한 링크를 통해 기부하는 것이 제일 직접적이고 빠르게 도울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국내 단체에서는 제일 마음이 끌리는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본금액으로 후원을 한 상태)


제발 이 말도 안 되는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빨리 끝나게 되기를...


#prayforUkraine #withUkraine #NoWar 




매거진의 이전글 환갑에 공학 박사가 된 울 아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