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J Feb 05. 2024

내가 순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

주께서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Job 23:10>

He knows the way that I take;

when he has tested me,

I wil come forth as gold.


<Proverb 16,9>

In their heart

humans plan their course,

but the Lord estabilshes their steps.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 우메쉘 목사 찬양(10m28s)

https://youtu.be/oqWksf7TyTI?si=DQsYAdI1o52mUSHn


하나님, 

주님께서 저를 시험하시고

은을 단련하듯

저를 단련하셨습니다.

(시 66:10)


내가 가는 길을 주님만이 아시오니

주께서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제가 순금 같이 될 것입니다.

(욥 23:10)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발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은

여호와이십니다.

(잠언 16,9)


주님 말씀은

저의 길에 빛입니다.

(시 119:105)


주님 말씀대로

저를 붙들어 주소서.

(시 119:116)


새벽부터 일어나 

도움을 청하며

주님 말씀에 희망을 둡니다.

(시 119,147)


주님께서 당신 천사들에게 명령하시어

내 모든 길에서 

저를 지키게 하실 것을

(시 91:11)

믿나이다. 


성령께서 제 안에서 활동하시므로,

제가 청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보다

훨씬 더 풍성히 이루어 주셨음을

(에페 3, 20)

고백합니다. 


주님은 나의 힘, 나의 방패

제 마음을 주님께 의지하여

도움을 받았으니

제 마음 기뻐 뛰놀며

나의 노래로 주님을 찬송합니다.

(시 28:7)


<찬양으로 하는 신앙 고백 :

하나님의 부르심, 우미쉘 목사 찬양>

https://youtu.be/wF4mEt-evpI?si=UPSzoFnQWPLTGbf8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 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아멘


<찬양으로 하는 신앙 고백 :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손경민>

https://youtu.be/F7VX4zuUwX0?si=3Hl3xxX0jF_uJeKL


알 수 없는 길로

내가 갈 수 없는 길로

가장 좋은 길로 날 인도하시네.


내가 할 수 없는 일도

나의 주가 이루시네.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내 생각보다 내 계획보다

더 좋은 것을 주시는 주님.


내 기도보다 내 소망보다

더 좋은 것을 주시는 주님.


내가 알 수 없는 길로

내가 갈 수 없는 길로

가장 좋은 길로 날 인도하시네.


아멘


<찬양으로 하는 기도: 

요게벳의 노래/최에스더/염평안/조찬미

영상 이집트 왕자/1998/드림웍스>     

ttps://youtu.be/cAmq9LH46Xg?si=eTlutgZmMzpuONGV


너의 삶의 참 주인

너의 참 부모이신

하나님 그 손에 너의 삶을 맡긴다.     


너의 삶의 참 주인

너를 이끄시는 주

하나님 그 손에 

너의 삶을 드린다.


신학자 라인홀드 니버의

(Karl Paul Reinhold Niebuhr)

평온을 비는 기도


하나님

내가 바꿀 수 없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는 평정심을 주시고,


내가 바꿀 수 있는 것은

바꿀 수 있는 용기를 허락하여 주소서.


그 둘 사이의 차이를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십시오.


죄악이 많은 이 세상을

그대로 받아들이게 하시고,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세상을 바라보지 않게 하소서. 


주님께서 모든 것을 

바로잡을 것이라고 믿나이다.


제가 주님의 뜻에 순종한다면,

주님 안에서 

기뻐 뛰놀며 

행복을 누릴 것입니다.


앞으로도 영원히.

아멘.


God grant me the serenity 

To accept the things

I cannot change;

Courage to change the things I can;

And wisdom to know the difference.

Living one day at a time;

Enjoying one moment at a time;

Accepting hardships as the pathway to peace;

Taking, as He did, this sinful world

As it is, not as I would have it;

Trusting that He will make all things right

If I surrender to His Will;

So that I may be reasonably happy in this life

And supremely happy with Him

Forever and ever in the next.



작가의 이전글 하나님의 나라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