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5
명
닫기
팔로잉
115
명
최동석
인간은 더 이상 자원이 아니라는 신념을 가진 경영학도입니다. 인간을 자원으로 간주하여 더 많은 성과를 내려고 하면 오히려 생산성과 창의성이 떨어집니다.
팔로우
루헤 Ruhe
30대의 알 수 없는 인생사 기록중. 독일, 필리핀을 거쳐 현재 호주에 오기까지를 담고 있습니다. 자기계발, 영어공부 그리고 '나'를 이해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Ray Kang
Ray Ka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느 바다 한 가운데
스웨덴에서 석사 과정을 마친 뒤, 지금은 독일에서 생활 중입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팔로우
그린우드
아마추어 풋살 선수를 꿈꾸는 초등교사 입니다.
팔로우
달하
그냥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도담
싱글맘 9년차 , 딸과 함께 살고 있다.통장 잔액 0원에서 지금껏 살아 온 나의 이야기를 한다. 나의 글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 희망이되고 발판이 되어 목표에 도달하길 바란다.
팔로우
두번째봄날 노인심리상담
노인심리상담사 (개인상담, 집단상담 & 강의 / 동년배상담사 & 노인일자리 소양교육) // 노년에도 마음의 봄은 옵니다. 인생의 두번째봄날~♬
팔로우
Bridgemaker
세상에 재미있는 것들을 경험하고, 생각해보고, 질문한 것들을 남깁니다.
팔로우
행복한 가장
내면아이 관찰을 통한 내적 자아 등 사람 마음에 관해 공부 중입니다. 삶 속에서 느낀 경험을 표현하고 타인과 마음을 나누고 공감하고 위로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설자
오랫동안 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다가 지금은 작가로서 또 다른 삶을 가꾸고 있어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을 쓰려고 해요.
팔로우
권미림
"사랑할 수 없는 것을 사랑하라. 용서할 수 없는 것을 용서하라. 변명하지 말고, 가장 낮은 곳에서 섬겨라."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일월
일월
팔로우
고정길
학교라는 공간에서 체육이라는 교과를 학생들과 함께 나누고 교사학습공동체를 통해 공유의 가치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Lemon Tree
이곳을 다시 일구기 위해 묵은 글들을 내렸습니다. 묵정밭이 된 이곳을 여전히 찾아와 주시는 작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심내음
삶, 영감, 느낌을 기록해가면서 다른 이들에게도 기록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Lana H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