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강내영 화면해설작가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해설대본을 쓰고 있는 저시력인 화면해설작가 강내영입니다^ㅅ^ 배리어프리콘텐츠 기획 및 제작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반바
산골에 사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윤 슬
50대가 되어 써보고싶던 시와 나의야기를 적어보며 마음의 치유를 하고싶다. 일상 순간순간 핸드폰 사진찍기를 좋아합니다. 어설프고 미흡하지만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한밤
한밤중에야 글이 깨어납니다. 밤에만 피는 글 덕에 매일 어둠을 기다립니다. 모두 잠든 후, 밤을 닮은 이야기를 쏟아냅니다. 이 한밤의 기록이 어둠을 뚫고 누군가의 긴 밤을 비추기를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채담이
9살 된 반려견을 키우고 있으며, 사회복지와 상담과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INTJ라는 MBTI와 O형이라는 혈액형으로 이루어진 30대 작가지망생 겸 N잡러입니다.
팔로우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글짓는 목수
글도 짓고 집도 짓는 일상을 살아가는 목수입니다.
팔로우
김양희
고양이 집사. <사라질 것들을 사랑하는 일>,<만날툰>, <영원한 너의 집사이고 싶다> 작고 소중한 것들을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소소한삶
어쩌면 나의 삶, 어쩌면 남들의 삶
팔로우
TaeHee
국제 공인 반려견 행동전문가(CDBC), KPA 인증 클리커 트레이너. 정적 강화와 반려견의 행복·안전을 바탕으로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성장하는 교육을 전합니다.
팔로우
써니현
써니현의 브런치입니다. 평범하지만 특별하기를 바라는 일상 속 생각을 모으고 정리하는것을 좋아합니다. 삶을 통해 진하게 우려 낸 따뜻하고 소소한 이야기를 독자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보니또글밥상
17년차 개집사였고 노령견이 된 반려견을 보살핀 경험과 다양한 직업군에 종사했던 경험담도 담고 싶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단비
이토록 무언갈 사랑해본 적이 있나. 작고 소중해서 눈을 뗄 수 없었던 내 단짝, 단비 함께라서 행복한 일상의 소소함을 전합니다.
팔로우
펫시터 루미 언니
반려동물 펫시터로 살아가는 소소한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그냥습관
그냥 하는 습관을 추구하며 행복하게 살고 있는 그냥습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루
일상 속 작은 온기를 포착합니다. 때론 강아지 발바닥 냄새에서, 때론 햇살 한 줌에서. 그 온기가 모여 누군가의 하루를 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