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
명
닫기
팔로잉
66
명
김머핀
꿈은 없고요, 그냥 살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nadi
요가와 독서를 애정하며 깨어있는 의식을 삶으로 확장해 가는 실천 주의자, 책읽는 요가강사 'nadi'입니다.
팔로우
아챠하좋은
하타요가, 싱잉볼명상, 미술작업을 합니다.
팔로우
사노님
답 없는 문과 전공 내향적 I형 사람들이 가능한 오랫동안 근무하며 목돈 모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연수
트랜스여성으로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청년이자, 상호교차성 페미니즘을 지향하는 인권활동가입니다. 저의 글이 오래오래 기억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모험소녀
러시아어를 전공한 서진영 작가입니다. 러시아 관련 콘텐츠를 만들고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새벽오시
#아일랜드거주 #개발자 #여성 #레즈비언 #30대중반 #독서 #달리기 #긍정확언
팔로우
Yoonsang is ainm dom
길잃은 못난 스물아홉은, 무작정 아일랜드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긿일은 못난 스물아홉은, 다시 못난 스무살마냥. 아일랜드에서 새해를 맞고, 꿈꾸는 못난 서른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팔로우
일기인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중입니다.
팔로우
Joel
한국에서 글쟁이로 5년 살다가 30대에 지구 건너편 아일랜드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게으른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매일 매일 끄적임
저만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블루밍현디
블루밍현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톰자몽
박톰家의 자몽(自夢) 브런치에 왔노라 | 나이: 589세 | 직업: 트랜서퍼 | 상상만으로 모든 걸 이룬 자
팔로우
릴라진
스웨덴 남자, 회색고양이 제주 그리고, 2021.12월 크리스마스의 기적처럼 찾아온 아기. 이렇게 오순도순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살고있어요 -
팔로우
곰비
(구)스웨덴 스톡홀름 (현)영국 런던 거주. 겁은 많지만 두려움은 없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몽몽
꿈꾸고 행동하기 위해 서른아홉에 겁없이 대기업 퇴직을 하고 인생 2막 설계중인 덴마크 아줌마입니다.저의 덴마크 직장 이야기, 퇴사 이야기, 성장기가 꿈꾸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팔로우
새벽한시
평범한 워킹맘입니다. 치매로 아이가 되는 엄마를 보며, 엄마의 엄마가 되어보려 적은 글을 책으로 출간했습니다. 먼저 나이 먹어본 언니로서 여동생에게 해주고픈 글도 적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