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jjin
jj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푸시퀸 이지
시간, 공간, 돈, 멘탈 털린 이들을 위해 몸 쓰고 글 쓰는 사람. 대딩 워킹맘.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지각쟁이
밝고 정겨운 사람들 사이에서 화초처럼 앉아 있는 걸 좋아한다. 늘 흥미진진한 눈으로 열심히 관찰한다. 듣는 게 더 편한 타입이다. 나의 한해살이는 언제나 책과 함께이다.
팔로우
이지니
9년 차 작가 | 6년 차 글쓰기 강사 | 유튜버 | 매일 집에서 노는 것 같지만, 읽기, 쓰기, 사색하기를 놓지 않는 워킹맘 작가이자 글쓰기 강사
팔로우
스마일 위즈덤
지혜답게 살아가며, 지혜롭게 기록합니다. / 일하는 아내와 엄마로만 살다가, 육아 휴직과 함께 읽고 쓰는 삶을 시작했습니다. / 앞으로도 읽고 쓰며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하니작가
공감가는 글을 나누고 싶은 하니(하늘+니엘)작가입니다. 하늘이 좋아 승무원으로 일했고 지금은 니엘쌤으로 면접코칭을 하며 꾸준히 자기계발 하고 있습니다. 여행과 독서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플라잉맘
✈️ 다정하고 단단한 플라잉맘 입니다. 10년차 전직 승무원으로 취업, 서비스, 이미지메이킹 강의와 진행을 합니다. MC•강의•취업 컨설팅 문의 - 오픈카톡: 플라잉맘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아코더
아늑한 공간에서 기록하기를 좋아하는 기술사. 퇴근 하면 집현전에서 글을 쓰고 책을 읽어요.
팔로우
비비안 광
매일매일 분가를 꿈꾸며 사는 여자
팔로우
책사랑꾼 책밥
출판계의 빛과소금으로 활동하는 책사기(buy)전문 책사랑꾼입니다.적금보다 책쌓는 재미와 욕심으로 가득찬 내일모레 오십짤,곧 갱년기,사춘기 딸들을 사랑하는 엄마이지요.
팔로우
현정
불편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리똥
글쓰기를 좋아해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어요.내성적이고 소심한 직장인이에요.주말마다 글을 끄적입니다. 빨간 열매 보리똥은 우리 아이들을 닮아 작고 귀여워요.
팔로우
제임스
새벽에만 볼 수 있는 오그라드는 감성기록장. 정작 쓰는 사람은 한낮에 씁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낮술도 합니다.
팔로우
로지
삶에 휘둘리지 않고, 오히려 삶을 가만히 감상하는 시간. 나를 잃지 않기 위한 조용한 시도들을 기록하고 있어요. 어쩌면, 당신의 취향도 이곳에서 조용히 피어나길 바라며.
팔로우
씩씩이
천사들과 겨루기를 하며 씩씩하게 인생을 완성하고 싶어요. 글을 쓰면서 자신을 찾는 여정을 즐기고 싶어요.
팔로우
달달한커피
달달한커피중독자. 기록의 힘을 믿으며 삶을 여행중이다.
팔로우
만보언니
10년 차 현직 승무원이자 에세이스트. 코로나19로 인해 요즘은 가끔 비행하고,자주 글을 쓴다. 하늘에서 내려와 땅에서 매일 만보 이상을 걸으며 '만보 언니'라는 부캐가 생겼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