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빈성
모든 성을 밝게 비춥니다.
팔로우
daomi
책과 손글씨로 그날의 행복을 쓰는 daomi 의 공간입니다^^
팔로우
희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청운연운
만보력 있는 환승 인간. 불타는 열일업자. 독자와 망생 사이. meson (중간자 中間子) . 즉홍기록자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Kate
아들과 대화하고싶어서 영어공부하는 한국인 미국맘입니다. 이민자로써 겪었던 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최고수정
경주출생. 신문기자를 함. 요가와 클래식 음악을 좋아함. ENFJ(선도자,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12년차 유부녀. correct1218@naver.com
팔로우
김제니
세상을 따뜻하게 보는 눈을 기르고 있습니다.
팔로우
꿈꾸는자본가
유튜브 <성장읽기>와 <퇴평성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스란
꿈꾸고 성장하고 나누는 걸 행복이라 생각하는 행복한꿈쟁이 고스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정희
십년 넘게 직장생활을 했고, 지금은 영화를 좋아하는 평범한 아줌마입니다. 글을 쓰면 누구의 엄마만이 아닌 저를 찾을 수 있어서 좋네요. 영화를 소재로 일상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사이
글 쓰는 아티스트. 산책을 좋아하는 영감 수집가. 지금 여기에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다. 계속 쓰는 사람. 무아 영감툰 작가.
팔로우
낭만모험가
21년간 항공사에서 근무했다. 20개국이상 50개도시 이상 여행하였고, 1년간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거주했다. 희망을 주는 에세이스트와 그림책 작가, 여행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달팽이인간
..
팔로우
우혜진 작가
일상을 잘 살아내고 싶어서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냉수
‘냉수 먹고 속 차려’의 냉수도 나쁘지는 않지만, ‘고된 노동 뒤 냉수 한사발’의 냉수입니다.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