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
명
닫기
팔로워
27
명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자이언트마마
대기만사성. 큰 그릇을 만드려면 오랜시간이 걸린다. 보다 큰 사람이 되기 위해 나는 오늘 하루도 두 아이가 자라는 것을 지켜보고 책을 읽고 쓰며 부지런히 살아간다.
팔로우
향다
삶의 전환기를 지나고 있는 여성들의 이야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들이 건네는 말 한 조각, 스쳐 지나가는 표정 하나에도 따뜻한 향기를 담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디노코코
디노코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함안댁
+ 성실한 주부의 서재 + 나의 내면을 채우는 중입니다 + 서로의 사람책의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Min
M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인성
낮에는 책을 엮고, 밤에는 글을 쓰고, 주말엔 훌라를 춥니다.
팔로우
말쿡 은영
#콘텐츠 엔터테이너 #말맛 내는 #말cook #마이콘텐츠코치 하고 싶은 것이 너무 많은, ‘나 답게 활기차게' 표현하며 살고 싶은 사람. 다른 이들과 함께 그렇게 하고 싶은 사람.
팔로우
Cosmos
Gaze in wonder
팔로우
강라연
강라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너점따
너점따(youyoung)의 책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이수지
이수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Elena yi
서랍 속 담아둔 이야기들을 열어봅니다. 사람과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 나의 자리와 엄마의 자리 일하는 마음과 일하는 방법 elena's thinking curation note.
팔로우
나비
익숙한 질서에 물음표를 던지고, 모두가 평등한 세상을 상상합니다. 책 이야기를 함께 하는 걸 무척 좋아합니다.
팔로우
리프레쉬
나만의 속도와 방향으로 지속가능하게 일과 삶을 만들어가는 'Work IN Life', 워라인을 실현중입니다. 기획하고 글을 쓰고 창고살롱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창고살롱
나의 서사가 서로에게 레퍼런스가 되는 곳
팔로우
굿키드
타인의 ‘진짜’를 발견하는 게 즐거운 감도 높은 관찰자, 그리고 평범한 직장인.
팔로우
일일일시
하루 한 편의 시를 쓰는, 일일일시 111C 입니다.
팔로우
김은민
안녕하세요. 개발자 김은민 입니다. 영어 이름 쓰는 회사에 있다보니 주로 동료들은 Todd라고 부릅니다. 개발에 대한 이야기를 올려볼께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