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성경책>
오늘은 이 성경책을 소개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이렇게 최근에 본 몇 권의 성경책을 소개합니다.
‘성령’이 궁금해서 빌려 본 책에서 성경 구절을 많이 읽어야 함을 깨닫고 다시 한 권을 구입했어요.
성경 일독을 하느라 읽었던 회색 버전이 가벼워서 그걸로 사고 싶다고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니 그 버전은 더 이상 나오지 않고 이 갈색 성경책이 뉴 버전이라고 하시더라고요.
포스트 잇도 구매하려 물어보니 제가 찾는 것은 없다고 말씀하시며 많은 것도 괜찮냐고 하시며 무료로 포스트잇도 받아서 요긴하게 쓰려고 잘 가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구약은 일독을 많이 하지는 못했지만, 신약은 그에 반해서 아주 많이 읽었거든요.
구약과 신약은 예수님이 태어나기 전과 후로 나뉜다고 합니다.
일독을 하며 깨달은 점은,
‘와~ 이거 소설보다 더 재미있는데?‘
가 1번이었고요.
2번은, 하나님은 참 애달프셨겠다, 구약을 보며 느낀 것이고
3번은 읽고 또 읽어도 새롭고 새로운 게 성경이구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성령’에 대해 궁금해서 빌려 본 책에 성경책이 필요하다고 해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새 성경책을 구입해서 읽게 된 계기였습니다.
이제는 작은 건 눈에 좀 불편해서, 하지만 또 작은 건 들고 다니기가 가벼워서 좋아요.
콤팩트하니까요.
그리고 이 일러스트로 된 성경은 읽고 있으면 재미있게 설명과 그림이 되어 있어서 보기 편한 것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함 읽어보시는 것도 추천해 보아요~
성경은 읽고 생각하고 적용하는 게 중요하다고 큐티를 많이들 하고는 합니다.
저도 물론 예전에는 큐티를 사서 열심히 했던 적이 있지만 이제는 성경책을 더 보려고 마음을 먹게 됩니다.
오늘은 비가 안 오던데.. 사시는 곳에도 비 피해가 더 이상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봅니다.
오늘도 은혜롭고 즐겁고 행복한 날 마주하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