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5
명
닫기
팔로워
125
명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jayh
정jay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냥출판사
초등학교 교사로 아이들의 표정을 읽는데 전문가입니다. 아이들에게 <읽고 쓰는 즐거움>을 알려주고싶어 <그냥출판사> 를 운영합니다. 모든 글은 약간의 상상을 더하여 씁니다.
팔로우
김정우
우리의 자존심에는 가격표가 없습니다☕
팔로우
퇴근후작가
퇴근 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현아
박현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미
선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잔잔한손수레
본격적으로 '멋'을 위해 인생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제야, 내 인생의 본론에 들어섭니다. <누가 선생님이 더 편하대> 저자. <절대 실패하지 않는 작은 학원 운영 백서>공동저자
팔로우
jy
j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화요일
나를 찾는 하루, 나를 채워가는 하루를 만들어가는 화요일(Tuesdays)의 브런치입니다. *저서 <샛길독서>,전자책 <천천히 읽고 나누는 즐거움 슬로리딩>
팔로우
na
nada
팔로우
정재희
정재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쭌감독
HENSHIN!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달빛처럼
일하며 딴짓을 즐기는 직장인, 새로운 일을 벌리기 좋아하는 워킹맘 <혼자 읽기를 넘어 같이 읽기의 힘> 외 다수 출간작가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경자
삶이 예술이 되는 멋진 공간을 좋아합니다. 매일 산책하며 세상 행복을 다 누립니다. 별명은 함박웃음입니다.
팔로우
김경미
저는 50년 만에 어린 시절 화가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 꿈을 이룬 과정과 함께 제가 키우고 있는 두 마리 고양이 제리, 보리와의 이야기를 엮은 글을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WOODY
우연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