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렌지노 Aug 21. 2020

이직 고픈 Front-end 개발자라면?

돌아온 헤드헌터 꿀잡지노의 잡 포지션 - 프론트엔드 개발

헤드헌팅 잡포지션 - Front-end


능력 있는 스타트업에서 AI기술 기반 비즈니스와 함께할 Front-end 개발자를 찾습니다.

5년 이상의 Javascript, HTML5, CSS, 웹 접근성 이해도와 지식이 높고, 다양한 js,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 사용 환경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백엔드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면 더 좋겠죠.

주변에 이직 니즈가 있는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있으시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해당하는 분들은 간단한 경력사항과 함께 문의 주시면 기업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ino@jino.me 로 주시면 됩니다. 주변에 해당하는 분들도 많이 소개해주세요!


이 기업의 장점은?

1. 엑싯 경험있는 창업자

2. 자율적 근무 환경 

3. 20% 높은 연봉 

4. 어벤저스 팀 

5. 재무 탄탄 (대기업 투자 유치)


개발 조직 셋팅에 관심 있고,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분이라면 더욱 환영합니다.


#JavaScript #CSS #HTML5 #RestfulAPI #TypeScript #Redux #Mocha #Jest #Node_js #React #Angular_js #Vue_js 


한창 때의 헤드헌터 시절, 개발직군 이야기로 아래와 같이 Front-end 개발자에 대한 이야기를 이 브런치에 적은 적이 있었습니다. 

https://brunch.co.kr/@jino/8

무려 5년 전의 칼럼이었네요!



커리어 컨설턴트 꿀잡지노는?

전 화인컨설팅 헤드헌터 이진호 차장의 온라인 닉네임. IT분야 중 특히 개발자 위주의 채용을 진행하므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함. 카카오(Daum)에서 채용담당자로 4년간 재직한 바 있으며, 디지털마케팅 대행사 (주)클앱스튜디오 이사를 역임했다. 



개인 블로그 : http://jino.me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careerjino 이직할 때는 된 것 같은데 마땅한 곳이 없네

매거진의 이전글 유능한 개발자를 찾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