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50
명
닫기
팔로워
1,450
명
단미
단미의 긁적긁적 브런치입니다. 햇살이 내리쬐는 카페의 알맞은 브런치처럼 지나가며 브런치를 볼까하고 들어와봤어요. 주로 에세이나 후기 써볼까 합니다.
팔로우
이하늘
이하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셔레이드 걸
高等Lumpen을 꿈꾸는 창작 노동자
팔로우
딘 밀러
안녕하세요, 저는 딘 밀러입니다. 잠수함 승무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스텔스, 내구성, 심해 탐사를 위해 제작된 잠수함을 운용하고 정비하는 팀의 일원입니다.
팔로우
사무관과 변호사
행정고시 출신 사무관, 대형로펌 변호사가 되다.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호곤 별다방
카피바라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처럼 행동했다.
팔로우
박현
읽고 쓰고 생각의 힘을 키워 갑니다. 제주의 자연, 역사, 문화, 민속, 언어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공부합니다.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탱순
탱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wang Jeong hee
Hwang Jeong hee황정희입니다.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BCD
BCD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김문식
김문식(매쓰짱잉글리쉬)의 브런치입니다. 50대에 9급 공무원으로 새 이력을 쌓아가고 있는 새내기 브런치 작가입니다.
팔로우
Jellyjung
다양한 직업을 가져 봤고 오랜 기간 공부하는 시간도 있었다. 이상적인 삶을 꿈꿔오다 사진을 만났다. 그 안에서 삶의 여러 의미들을 발견했다.
팔로우
허진년
문장이 나를 이끌어 주기를 희망한다~* 시집 <빨랫줄에 행복을 널다> 외 2 권 Strict to the basic ~* 멋진 인생! 뛰어서 가자! 달리며 살자!
팔로우
랜드킴
랜드킴(본명:김진모)는 자기계발 및 생산성 전문가 및 리스크 관리 매니저로, 시간 관리와 경제학적 사고를 결합한 ‘시간경제학’ 개념을 연구하고있다. 현재는 '타임스퀘어' 를 집필中
팔로우
롸라
임미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배윤정
배윤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