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삐꼬
게으른 욕심쟁이가 시골로 유학왔어요.
팔로우
즐란
글쓰는 엄마와 그림 그리는 딸이 함께 합니다. 산에 사는 즐란 여사의 62년째 하루들! 매주 토요일 글 발행합니다
팔로우
한영옥
초등기초학력협력강사/ 수학강사/ 공저 '<촌놈> 집, 이야기를 품다' / 글쓰기 응모전 그림책을 좋아하는 나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Chong Sook Lee
Chong Sook Lee의 브런치입니다. 글밭에 글을 씁니다. 봄 여름을 이야기하고 가을과 겨울을 만납니다. 어제와 오늘을 쓰고 내일을 거둡니다. 작으나 소중함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하눕
여기선 뭐든 자유롭게. 전업맘 5년차에서 워킹맘 5년차. 아직도 하고픈게 많은 꿈꾸는 엄마 직장인.
팔로우
김욱곤
평생을 마취과의사로 남편으로 아빠로 살았고 동시에 환자로도 살아왔습니다. 이제 인생의 2막을 준비합니다. 사는 얘기 느낀 얘기가 주를 이루겠지요.
팔로우
수메르인
이것 저것 찔러본 건 많지만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게 없는건 기분 탓 일까요. 이왕 이렇게 사는 김에 꽉찬 육각형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공부하는 아빠
두 아들의 아빠입니다. 사교육으로 아이들이 잘 클거라 생각했었습니다. 아니더군요. 아이들의 마음이 우선이기에,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 "아빠도 처음이라 그래" 저자
팔로우
어디가꼬
세상에서 제일 좋은 아빠가 꿈이였지만, 뷔페먹는 아들을 보는게 꿈이 되버린 육아하는 여행작가입니다. 지금은 아들과 함께 세상을 여행중입니다
팔로우
박정은
박정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파파북쓰
남(男)다른 아빠 육아에 도전하다. 나에 대한 이야기, 아빠로서 아이들을 키웠던 경험을 글로 남겨봅니다.
팔로우
효롱이
책과 글쓰기를 좋아해서 부산 독서모임 <해운대 독서살롱>을 카카오 오픈방 및 오프라인 활동 중. <행복한 사람은 글을 쓰지 않는다.> 저자 <늦깎이들을 위한 초능률공부비법>저자.
팔로우
corescience
(주)코어사이언스 대표이사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악아
『저도 남의 집 귀한 딸인데요』저자. 팔자에도 없는 '며느리' 캐릭터를 득템한 뒤 고군분투 중인 범띠며느리. 인스타 @dear_0086
팔로우
이숲오 eSOOPo
보이스아트 수석디자이너 | 목소리예술연구소
팔로우
함성아빠 정혁준
아내와 아이들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가져와 새로운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채이
영문학 박사과정에 있으며 영어를 가르칩니다. 데굴데굴 흘러가는 세상을 거닐며 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