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여러분 덕분에, 책이 나옵니다.

'더 이상 무리하지 않겠습니다'를 출간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살다 보니 별 일이 다 생깁니다. 회사생활에 대한 아재의 넋두리 가득했던 이 브런치가 책으로 나옵니다. (저도 별로 오래 안 살았지만) 오래 살고 볼일입니다.


브런치 자체가 출간을 유도하는 글쓰기 플랫폼이기 때문에 대단한 영광이고 감사한 일인데요.

출간하면  막연히 엄청 기분 좋고 흥분되고 그럴 줄 알았는데 걱정과 두려움이 먼저 밀려옵니다.

정녕 나무에게 미안하지 않아도 될 일인가...  

그동안 자기계발서 비판적이었던 난데 부메랑을 맞는 건 아닌가...

주변에서 혹평하면 어떡하지 등등... 출간을 준비하면서 뭔가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아무튼, 어찌어찌하여 책이 나옵니다.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제 글에 제가 확신이 없었을 때 공감해 주시고 구독해주시는 여러분들 보며 용기를 낼 수 있었거든요. (그러니 다들 구매 고고)





책  제목은 '더 이상 무리하지 않겠습니다'입니다. 책은 제목이 반은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지은 건 이 문장이 제가 그동안 쓴 모든 글들을 '관통하는 주제'이기 때문입니다. 회사에 뼈를 묻기보다는, 여러분의 인생을 설계하고 만들어가셨으면 했고요. 그러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건 시간과 에너지입니다. 이 둘을 확보하기 위해 무리하지 마시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브런치를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똑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주제, 문체, 화법 모든 것이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당연하네요 저자가 같으니.


책은 13,320원입니다. 배송비 무료입니다. 알라딘에서 구매하면 굳즈 찬스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책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책의 프롤로그를 통째로 올려둡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 조금이라도 여러분들께 좋은 영향을 드릴 수 있다면, 저는 행복할 겁니다.


감사합니다!


Ps 제 브런치 구독자 분들 중 책을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곧 이벤트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 기대하세요!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쿠팡



매거진의 이전글 오징어게임 감상기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