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
명
리안천인
일본에 살고 있는 주재원입니다. 일본과 한국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 인지를 늘 객관적으로 바라보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적어 나가고 있습니다.
구독
데잇다
현직은행원이 쉽게 풀어쓴 은행이야기 '나는 은행을 이용할 권리가 있다'의 브런치입니다. 지금은 데이터와 it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독
제미쓴 일단 해봐
저녁을 요리하는 두 아이의 아빠, 경제적 자유를 향한 도전과 실패의 경험으로 행복한 사람이 되어가는 여정을 함께 합니다. 여전히 파이어를 꿈꾸고 있습니다.
구독
김준정
글 쓰는 산악인. 장을 봐서 요리하기를 좋아합니다
구독
김도하
2022 대학입시를알지못하는 엄마들에게는 출간한 김도하입니다. 처음으로 입시를 겪는 수험생과 학부모님들께 불안해만 하지않아도 된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어 용기냈습니다.
구독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구독
훈장 김민철
대입은 매년 바뀌지만 그 복잡함을 관통하는 것들은 있다. 그것들을 이제 세상에 내놓을 때가 되었다고 판단한다.
구독
이필립
결혼 이후의 사랑에 대해, 관계와 존재를 구별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IT회사에서 일하지만 아마추어 운동 선수, 프리랜서 디자이너 이기도 합니다.
구독
차칸양
일반인도 경제/경영/인문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얼마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라이프밸런스컨설턴트,재무강사,경제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T.010.5317.5388
구독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