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1
명
닫기
팔로워
141
명
Leslie
소소하게 글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Swung
Sw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언젠가
두 아들을 키우며 살고 있고 수 많은 남의 딸 들을 돌보는 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도 행복하지만 언젠가 더 많이 행복해 질 것이라 믿습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현주
송현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희정
조희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람햇살
바람햇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젯밤달 김미주
그림요리책「고기가 없어도 맛있어」「탄수화물이 없어도 맛있어」「배고플 때 만나」와 「남은요리활용사전」을 썼습니다. hazycozy@naver.com
팔로우
봄바다
봄바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영희
김영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송목
한 가지 선택만으로 살기엔 인생이 너무 짧은 거 같습니다. 칼럼쓰고 책쓰고 그림도 그리면서, 존재에 대해 생각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우리소미동라인
우리소미동라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행종
현재 부동산학과 교수로 근무하면서 부동산학문의 발전을 위해 노력중이며, 50년 동안 태권도를 수련하여 2019년 12월 9 단승단후, 무도태권도에 관심을 갖고 수련중입니다.
팔로우
이지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이 아쉬워 순간을 기록하기 위한 수단으로 카메라를 들었습니다. 카메라 손에 들고 떠나는 여행, 특히 자연 가득한 곳으로 떠나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달의 노래
특별하지 않은 여행 이야기 쓰는 것을 좋아하며 별 것 없는 일상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중인 늙수그레 초등쌤입니다.
팔로우
캐나다홍작가
워커홀릭이었던 파이어족, 미세먼지 이민 1세대, 간헐적 연애를 하는 비혼주의자, 마흔에 은퇴 후 캐나다와 제주도에서 반년씩 사는 중, 그녀는 놀고 쉬는 지금도 계획이 다 있다
팔로우
박수인
박수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랄라
읽고 쓰고 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