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3
명
닫기
팔로잉
53
명
삶을 가꾸는 건축가
<경성의 아파트>의 공동저자. 삶을 가꾸는 건축가입니다. 건축사사무소를 운영하며 소소한 건축 이야기를 스케치와 더불어 그려냅니다.
팔로우
정경문
"나는 처세술 대신 데이터 분석을 택했다" 저자. 데이터와 삶의 깨달음에 대해 쓰고, 데이터는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가에 답하며 살아갑니다. Data Scientist
팔로우
서서희
남편과 30여 년 새 사진을 찍고 있으며, 동화작가로 데뷔하여 지금은 동화와 동시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토피아
야생동물과 동물원 동물과 일상에 대한 글을 쓰는 작가 입니다.
팔로우
뉴스펭귄
'멸종위기'와 '기후변화'를 중심으로 환경 이슈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펭귄입니다.
팔로우
라비스망
마음공부하는 직장인입니다. 라비스망은 프랑스어로 ‘황홀’이란 뜻으로 ‘어떤 것에 마음을 완전히 빼앗겨 몰입하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황홀한 삶을 위해 마음챙김을 실천합니다.
팔로우
임권일
다양한 가능성에 도전하는 ‘무규칙자’ 임권일입니다. 하나의 틀에 갇히기보다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의 문을 두드리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Future Job
앞으로 ‘뜨는’ 직업 이야기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당신의 미래를 위해 AI가 바꿔나가는 세상과 혁신의 흐름을 전달합니다. 기술의 진보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기회를 지금 만나보세요
팔로우
에트랑제
지중해를 사랑하고, 사하라를 그리워합니다.
팔로우
애많은김자까
30년차 라디오 시사프로그램 방송작가. 2녀3남 5남매의 워킹맘이며 강하고 까칠한 엄마입니다. 천주신자지만, 명리학 공부 28개월차 명린이, 오래된 연필과 주얼리를 수집합니다
팔로우
이완 기자
<한겨레신문>에서 일합니다. 맡겨진 담당 영역에 충실히 글을 씁니다. 그래서 주제가 여러 가지입니다 ^^ 글에 대한 의견 환영합니다. (wani@hani.co.kr)
팔로우
봉봉주세용
어느 날 문득 글이 쓰고 싶어졌다.
팔로우
민서영
작가 민서영. 여러분의 상상도 못한 매력적인 또라이. 만화를 쓰고 글을 그립니다. 「썅년의 미학」 「망하고 망해도 또 연애」를 썼습니다.
팔로우
민달이
무엇이지만 무엇도 아닌-
팔로우
Alicia
소설같은 인생을 살다가, 인생같은 소설을 쓰게 된 작가 배수영입니다. 비와 구름의 도시 시애틀에 거주 중이며, 미스터리 스릴러 장편 <햇빛공포증>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감동근
공부하는 게 직업인데 그것 하나도 제대로 못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재혁
멸종된 새를 페이퍼아트로 복원하는 페이퍼아티스트입니다.
팔로우
그린피스 서울사무소
Positive Change Through Action. 국제 환경 단체 그린피스는 지구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변화를 위한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팔로우
푸푸의 여행
이동파의 브런치입니다. 동화처럼 살고 싶어 동화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은수
읽기 중독자 장은수의 브런치입니다. 독서 등 책 문화를 주로 다룹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