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디자인어
디자이너의 언어로 common sense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까짓것
기억에 남기고 싶은 모든 것을 기록하는 공간, 그게 무엇이든요.
팔로우
졔졔
고양이 넷이 키우는 사람. 자본주의와 낭만주의 그 사이 어드메에서 끊임없이 흔들리며 사랑하고 살아갑니다. 잘 울고 웃고 화내지만 덜 화내며 늙고 싶습니다.
팔로우
Asha
어떻게 살아야 '행복'할 까 고민하는 투벅 투벅 삶의 이야기
팔로우
모아나로
다채롭고 싶은 사람이에요. 언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수림
KOICA 피지사무소 YP로 국제개발분야에 종사합니다. 무료로 4개국에서 거주했고, 20개국을 여행, 5개국어를 구사합니다. 역마살이 심한 탓에 떠돌아 다니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노무사
노동보다는 일, 성과보다는 성장에 관심이 많은 실전 노무사
팔로우
쏭쏭이
’노무사가 뭐에요‘ 라는 질문을 수없이 들은 노무사 입니다. 정제되지 않은 노무사의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이린
전업주부 두 아이 엄마의 나를 찾아가는 여정입니다.
팔로우
사내 노무사
사내 노무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노동법, 인사노무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Pimlico
도시계획 박사 (Urban Studies and Planning). 도시공간, 사회, 문화, 정치, 경제, 디지털 기술의 관계를 연구합니다.
팔로우
THE RISING SUN
글쓰고 생각하고 공부합니다. 창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Editor M
저널리스트입니다. 영화와 책, 레토릭의 세계에 관심이 있습니다. 오디오클립과 팟빵에서 책과 영화를 다루는 팟캐스트 '책영사'를 진행합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원지의하루
살아가듯 여행하는 원지의하루입니다. 한 곳에 오래 머물며 흐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유튜브 <원지의하루>
팔로우
나우시카
나우시카의 크랙 정원 이야기입니다. 도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멘트, 아스팔트, 보도블록의 틈 사이에서 피어나는 꽃들을 소재로 한 소소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SeonChoi
역사학자. 출간작가("슬픔도 미움도 아픔도 오후엔 갤거야"(2021), "엄마의 담장"(2023), "10km어디쯤(2024). 장편소설 "미안해하지 말자"(2025)
팔로우
김영주
에세이와 소설을 쓰며, 쓴 책으로는 <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 <증발된 여자>, <모퉁이 빵집> 등이 있습니다.
팔로우
고국진
PD말곤 할 줄 아는게 없는 사람, 예술가인지 직장인인지 구분 잘 안되는 직업. 예능PD를 꿈꾸는 분들을 위한 책한권 만들고 싶습니다. 예능프로듀서가 되어 평생 대놓고 덕질하세요!
팔로우
포미
아직도 방황 중인 삼십 대인 저의 고민을 담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