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커리어 클래스
<내게 맞는 일을 하고 싶어>이직과 진로에 관한 고민들이 있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머리가 시원해지거나 뜨거워지거나. 고민이 해결되거나 해보지 못한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팔로우
테두리e
아이들에게 수학을 가르치는 상담사입니다. 에니어그램으로 캐릭터 창작을 공부합니다.
팔로우
올라
<저는 어쩌다 자영업자가 되었습니다> 매 순간 지금에 살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보게 마련인 가능성을 찾아, 지금보다는 이로운 빛을 찾아 갑니다.
팔로우
삼명
결코 자취와 통학을 동시에 하지 마시오.
팔로우
보인
경계를 넘나드는 작업을 좋아합니다. 직접 만들기도, 누군가 만든 것을 보고 말하기도 합니다.
팔로우
강보리
퇴근 후 위스키를 마십니다.
팔로우
메리
방랑자 DNA를 주체하지 못하고 틈새여행을 즐기는 공무원입니다.
팔로우
미진
덜 부끄러운 글을 쓰기 위해 필사적으로 씁니다. <집이라는 그리운 말> 에세이 출간, <한국소설> 단편 소설 등단
팔로우
박가을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게으른 산책가
시골학교에서 돌봄 교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산책의 맛을 알아가고 있으며, 아이들을 관찰하며 에피소드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빛그루
로고테라피. 그림책 속에서 만난 문장을 나누며 스스로 치유하는 힘을 기릅니다.
팔로우
콜린스 Collins
지극히 개인적인 순간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쿠아마린
아쿠아마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춤추는나뭇가지
숲에서 일합니다. 글쓰고 정리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선돌
그저 시간을 흘려보낼 수 없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남은 생이 어디로 흘러갈지 모르겠지만, 삶을 기록하며 살고 싶습니다. 마흔에 기다리던 아이를 만나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단
경험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사는 이야기를 쓰는 중고등 두 아이의 엄마이면서 서울사이버대학교 가족코칭상담학과 3학년 편입생입니다.
팔로우
막시
읽고 쓰고 달립니다. 산에서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산을 달리는 러너>, <달리기는 제가 하루키보다 낫습니다>, <돌연변이 아빠의 달콤한 행복 육아>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달숲
하고 싶은 것을 더하고, 하기 싫은 것을 덜어내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피플
그 모든 아픔에도 이 미친 세상과 여전히 사랑에 빠져있다.
팔로우
미라클맘
안녕하세요,'영어는 언어이다 '라는 생각으로 엄마표 영어를 20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미라클맘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한 영어교육의 노하우와 경험을 글로 함께 나누려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