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박준영
수유너머 104 회원. 현대철학 연구자.
팔로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되어가는 대로 씁니다. 자주 시(詩)를 생각해요.
팔로우
김요섭
『아름다움이 너를 구원할 때(부제 : 아름다운 존재가 되는 미학수업)』 그린비 출판사, 2024년 3월 출간
팔로우
낭만민네이션
이상주의적 현실주의자
팔로우
김정은
캐나다에 살며 로맨스를 즐겨 쓰는 소설가입니다. (이전 브런치 필명은 작은나무)
팔로우
비루장
새로운 글을 쓰고, 오래된 글을 다시 읽고 씁니다. 책을 읽기위해 책장에 보관합니다. 지금은 어둡고 캄캄한 차디찬 겨울 그러므로 곧 봄이 오리라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부장
군산에서 두 마리 고양이 집사입니다. 오래 다니던 직장을 때려치우고 부모님과 밭농사일을 하고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
윤미애
벤야민과 오래 사귄 편이나 아직도 벤야민과 친근하다고 느끼지는 않습니다. 벤야민에 대해 아는 것, 떠오른 생각, 벤야민의 말이 잘 어우러진 글을 써서 좀더 친해지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초롱
계간지 <딴짓> 발행인, 팟캐스트 <큰일은 여자가 해야지> 운영자, <어른이 되면 단골바 하나쯤은 있을 줄 알았지, <우리 직업은 미래형이라서요>, <딴짓 좀 하겠습니다>등을 썼어
팔로우
달마루아람
달마루아람(고종민)의 글방입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누런마음황구
언제나 어디론가 떠나고만 싶어 했던 내게 처음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품게 해 준 곳, 경북 울진. 이 곳을 1년 간 여행한 이야기를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권성민
Show: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 톡이나 할까?, 가시나들,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Book : 커뮤니티에 입장하셨습니다, 직면하는 마음, 서울에 내 방 하나, 살아갑니다.
팔로우
시나페홀로
시나페홀로, 조종일의 브런치입니다. 인문,철학을 좋아하며 어떻게 신학과 연결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며 글쓰고 가르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정의 서
내 영혼에 지시를 내리는 쓰기의 공간
팔로우
제이올로스
경영학을 전공한 후, 디스플레이 제조사에서 테크니컬 마케터로서 사회 생활을 시작하였다. 현재 외국계 기업의 마케터로서 시장의 흐름을 타고 떠도는 풍운아.
팔로우
딴생각
고독이 명랑하게 느껴질 때 침묵이 사유로 반짝일 때
팔로우
이동욱
사진을 찍고 글을 쓰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