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1명
-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사랑이 묻고 인문학이 답하다> 등을 썼습니다.
-
장 준
심리상담 및 심리치료를 위주로 일하였습니다. 현재는 대학원에서 UX/UI design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
Sejin Jeung
세상의 다채로운 맛을 찾아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글을 쓰고, 종종 요리도 하고 있습니다. 맛집소개와 요리는 https://westwoods.tistory.com/에 포스팅합니다.
-
잼잼
일본학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일본에 대해서 배우고 탐구한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토론하고 싶습니다.
-
광쌤
<조선왕조 MBTI실록> 출간하Go 학교에서 한국사를 맡Go 집에서는 아들 셋을 품Go 블로그 영화 인플루언서 즐기Go 실록스터디'역사 라면' 끓이Go! 다음도 무조건 Go!
-
김형찬
한의사 김형찬의 브런치입니다.
-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
라프텔 프로덕트 디자인팀
라프텔 프로덕트 디자인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
뮤뮤
편집자,기자로 일하며 다른 이에 관해 10년 간 글을 써왔어요. 3년 전, 암 진단을 받았고요. 회복하기 위해 서울을 떠나 산밑으로 오게 되었네요. 이제야 저에 대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