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김밀
언제든 무엇이라도 좋아할 준비를 하고 삽니다.
팔로우
영원한 화자
15년의 서울 살이를 뒤로 하고 고향인 군산으로 돌아와 자리를 잡는 중입니다. 우리 부부의 서울 탈출기와 저의 생존기, 잡념을 씁니다.
팔로우
식객여행자
광고기획자로, 또는 마케터로, 15년을 정신없이 살아왔습니다. 이제는 좋아하는 좋은 음식을 쫓고, 그를 위해 기꺼이 여행하는 여행자입니다.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취준생LAB
E그룹 신입,경력 공채 자소서 10,000개를 평가하고 면접관으로 참여한 전지적 인사팀장 시점! 취준생들의 취업과 이직을 돕습니다.
팔로우
qquniill
일꾼들의 말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hohoi파파
꾸준하게 글쓰고 싶은 40대 남자.
팔로우
정지은 Jean
기자입니다. 인스타그램 @jeanbeherenow
팔로우
한수련
연남동 책방 '리댁션 Readaction' 대표. 8년 차, 브랜드 마케터. 생명력이 덜한 작가. 이제는 뭐라도 쓰겠어요, 솔직담백하게.
팔로우
핑크복어
저는 언제나 화장실에 앉아 볼일 보면서 볼수 있는 좋은 만화를 그리려고 합니다
팔로우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철이
재밌는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팔로우
보름
제주에서 살아가는 신혼부부 이야기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연토끼
"적당히 우울해도, 생각이 많아도 괜찮아." 마음을 다독이고, 스스로 생각하고 나눕니다.
팔로우
김효정
매일 반려견 푸디와 산책하며 계절의 변화에 즐거움을 느끼는 프리랜서입니다. 가끔은 푸디와 함께하는 삶이 동화같다는 생각도 합니다. 이것이 행복이라면, 천천히 흘렀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하나
주로 불편한 것들에 대한 글을 쓰고, 종종 좋았던 것들에 대해 기록을 남깁니다. 우울이나 화를 동기로 글을 쓰는 편이지만 좋은 감정, 좋았던 경험들을 더 많이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reine
더 자주 글을 쓰도록, 노력할게요
팔로우
오하
전 T사 카피라이터 현 M사 마케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