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세상 사람
쉽게 비어 있지는 않게, 느리게 느슨하지는 않게
팔로우
서늘한여름밤
서늘한여름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로 바로가기 : bit.ly/1XNI8oT
팔로우
민지민
귀여운 그림을 그리지만 내용까지 귀엽지는 않습니다.
팔로우
멍디
본업은 그래픽 디자이너. 취미로 그림을 그려요. 갈색푸들 키니와 함께하는 일상 <키니일기> 연재중. instagram @meongdi
팔로우
햄햄
햄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셀린
관계를 고민하는 여자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박지선
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을 하는 상담자. 일상에서 일어난 내 마음의 변화, 내 아이의 마음, 더 나아가 타인의 마음을 바라보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좋은비
에세이, <서른의 연애> 출간 / Instagram : @good.rain.drop
팔로우
choi Boram
그림을 그리는 사람입니다. 주로 밤에 꾸는 꿈과 따뜻한 음식, 요가하는 나날들 그리고 동물에 관해서 그리고있어요. 어머니 지구를 사랑하고,햇볕과 바다,동양신화와 파도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서양수
브랜드 마케터. 대표 저서로는 [AI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가 있고, [EBS 비즈니스 리뷰]에서 방송을 했습니다. 재미있는 글로 영감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
모리박
반려동물, 유기동물을 주제로 다양한 창작활동을 하고있습니다.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자토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원래 더 귀여웠다], [서로의 마음을 산책 중], [오늘도 솔직하지 못했습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