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51
명
닫기
팔로워
1,951
명
시크한 달빛
시크한 달빛입니다. 화려한 말보다는 조용한 고백을, 흔들리지만 나아가는 마음의 기록을, 고독 속에서도 세상과 이어지려는 작은 빛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제나
인정에 목마른 '엄친딸'에서 독립해 育我 중 입니다. 남편과 사랑을 배우고, 아이를 키우며 나를 키웁니다. 장래희망은 슬기롭고 착하며 건강한 어른.
팔로우
이세연
이세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글로 엮어가는 블로그입니다. 사랑, 감동,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luxsuk
석선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정수
김정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쪼비
일상속에서 마주하는 다정한 사람들과 그들의 이야기를 사진과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시나브로
네 아이를 품어낸 귀한 사람 * 매일 집밥 * 글씨로 마음 표현 * 행복을 전하는 수행자
팔로우
송알송알
착하게 살고 싶어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강태영
강태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제웅
유제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탱커
어린이집 알림장에 미처 보내지 못한 답장을 써보려 합니다. 타인이 기록해준 아이의 하루 앞에서 부모로서 느낀 감정과 시간을 남깁니다. 아이를 키우는 아빠의 성장일기입니다.
팔로우
조윤환
조윤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논
저소비, 미니멀을 지향하는 육아인. 생각이 많아서 어딘가에 써야 하는 사람.
팔로우
비개인오후
누군가로 부터 격려를, 위로를, 사랑을 받고, 살아온 세월이었다. 이제는 나도 누군가에게 위로를, 격려를, 사랑을 , 힘을, 부여해 주며 살고싶다
팔로우
환오
회사생활 10년을 끝으로 두 아들을 위해 현재 직업은 '전업주부'입니다.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먹는것도 좋아합니다. 내성적이지만 은근 관심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황규석
B형, 눈물 많은 걷기 중독자. 복종에 익숙한 을. 평생 을로 살아갈 예정. 전 영화세상, 대전 씨네마떼크 컬트 대표. 전방위 무규칙 잡종 글쓰기 작가.
팔로우
사유경
남편과 올망졸망 세 딸과 하루하루를 살아가고있습니다. 평온하지만 짜릿한 모순적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