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9
명
닫기
팔로워
209
명
해림
서른 아홉번의 봄을 교정에서 맞이하며, 이제 막 마지막 주행의 고개를 넘고 있는 중등교장이자 영어교육학 박사. (*여기에 연재하는 에피소드들은 작가의 블로그에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팔로우
JP 정표
반도체는 요리처럼, 삶은 공정처럼. 기술에서 배운 것을 일상의 언어로 옮겨 적습니다.
팔로우
소담
조용한 성격이지만, 그렇지 않은 일만 잔뜩 해왔습니다. 그동안 만나왔던 사람과 동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eunjoo
잔잔하니 고요하고 포근한 이 느낌, 이렇듯 소소한 행복을 브런치 식탁에서 함께 나눕니다. 책과 글로 소통하는 사서 & 도서 인플루언서 사서주페어입니다.
팔로우
KEN
살면서 경험했던 이러저러한 경험들은 나누고, 많은 경우 그냥저냥 그럭저럭 살아가는 일상의 감상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흔들리는 전문가
마음을 평가하고 분석해온 전문가이자 지금도 여전히 흔들리며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감정과 기억, 진실과 왜곡 사이에서 마주한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 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숨결biroso나
말보다 조용한 위로를 믿습니다. 오늘도 삶을 살아내시는 분들에게 마음이 먼저 도착하는 문장을 씁니다. 깊은 숨결로 마음을 건네는 사람, 에세이스트 'biroso나'입니다.
팔로우
kim Yoon
kim Y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수미소
매주 주말, 85세 어머니를 뵈러 시골로 향합니다. 된장국 냄새, 고추밭의 흙내음, 말 없는 인사 속에 담긴 사랑을 기억하고 기록합니다. 어머니 앞에 서면 나는 다시 아들이 됩니다
팔로우
유혜성
기자,교수, 필라테스 강사. 다양한 삶을 거쳐 결국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길에 서게 되었다.‘몸이 마음을 만들고,마음이 곧 몸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필라테스 스튜디오 운영
팔로우
심혜진
심혜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더블윤
광활한 우주, 그 안의 창백한 푸른 점, 그 안의 인류, 그 안의 사랑과 희망. 과학철학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애이미
애이미브런치입니다.지나온 삶과 생각 느낌을 진솔하게 정리하고 글읽기 쓰고 싶은 것 쓰는 첫걸음을 설렘으로 시작합니다. 자유롭게 사색,사물과 존재에 대한 성찰하는 여정을 기록
팔로우
나팔수
삶과 사회를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이키드로우
20년차 브랜딩 디렉터/디자이너의 이야기. 브랜딩, 퍼스널브랜딩, 뷰코칭, 그리고 ‘나다움’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삶의 에세이를 함께 씁니다.
팔로우
정상환
The Brain & Action Communicator : 소통의 두뇌, 행동하는 커뮤니케이터로 사회이슈를 날카롭되 품격있게, 유머와 통찰을 곁들여 소통합니다.
팔로우
볕드는 이야기
조금은 느린 마음들과 그 사이로 드는 빛을 기록합니다. 당신의 하루에도 작은 볕이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