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그남자
느린 소띠, 장대한 바다, 한번에 하나씩, 내성적인 사람 중 가장 외향적, 어떤 창이든 막는 방패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whysoserious
Todos me miran
팔로우
영영
글로 마음을 정리합니다.
팔로우
덱시
매일의 루틴, 글쓰기, 화이트 와인 홀짝이기, 고마농 눈꼽 떼주기, 아름다운 문장들을 좋아하며, 남편 연이와 마주앉아 대화할 때가 제일 재밌는 사람.
팔로우
김선비
나는 솔로 4기 정수. 삶과 사랑의 민낯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SomeDay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잘 늙어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잘 늙어 가기 위해 다양하게 배워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나로
저서 <나는 지금 휴혼 중입니다>, <내 직업 내가 만든다>, <삶의 흐름이 춤추는 대로>
팔로우
어텀민
산책을 좋아하는 집순이ㅣ글쓰는 엔지니어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지안
에세이 <제 코가 석자입니다만>, 월라 오디오북 <칵테일 마시고 갈래요?> 발간. 내돈내산한 공연 감상, 역시 내돈내발 여행지 이야기 그리고......
팔로우
성화
이성적이고 감각이 풍부한 직장인입니다. 씩씩하고 다정한 노력의 날들을 산문으로 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레네
가장 편안하고 나다운 공간이 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이름
3년차 우울과 불안장애를 겪으며 이제 막 알콜중독 치료중에 있는 목사의 아내. 나는 내 이름을 갖고 싶어요.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천선란
SF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습관처럼 여행을 가고 취미로 사진을 찍어요.
팔로우
La Muse
레트로 콘서트 와인바 사장.작은 실내악 콘서트, 와인 클래스 등 일 만드는 재미가 크네요
팔로우
Jude
Jude의 브런치입니다. 실내디자인학과를 나왔지만 철학 수업을 더 좋아했고 아픔과 상처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