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두솔
초보 심리상담사 & 동화 작가. 마음을 쉬운 말로 번역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랭보
직장생활은 10년을 넘겼습니다. 심리학을 전공했고, 졸업한 지 10년차에 회사를 병행해서 스포츠심리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네요. 저의 넥스트는 이제 무엇이 되어야 할까요
팔로우
매력도시 연구소
소도시 매력 발견 프로젝트
팔로우
최승용
지역 문화 인프라 구축 이야기
팔로우
삶을 가꾸는 건축가
<경성의 아파트>의 공동저자. 삶을 가꾸는 건축가입니다. 건축사사무소를 운영하며 소소한 건축 이야기를 스케치와 더불어 그려냅니다.
팔로우
백소피
나에게 글쓰기는 내 삶의 언어를 찾는 과정이자 나의 내면을 외부 세계로 번역하는 작업이다.
팔로우
이백
공간의 과거에 마음을 많이 두는 편입니다.
팔로우
Lee Louise
Lee Louis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를 쓰고 펴냈습니다. 건물을 짓는 사람에서 글을 짓는 사람으로 살아가는 작가 재민입니다. 인스타그램 @writteninjaemin
팔로우
유영이
<다이얼로그_전시와 도시 사이> 저자. 도시를 관찰하고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동네건축가
대학에서 건축설계교육을 하다가, 최근 작은 뜰이 있는 곳에서 동네건축가가 되기로 한 건축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얼그레이스콘
건축역사학자. 이것저것 글쓰기. 대학에서 건축을 가르치고 있지만, 배움은 끝이 없다는 생각을 매일 합니다.
팔로우
음성원
도시·건축 분야의 글을 씁니다. 인간과 공간의 상호작용에 관심이 많습니다. (가끔 커뮤니케이션과 웹소설/웹툰 글도 씁니다)
팔로우
김영훈
the real and impartial spectator
팔로우
한차연
그림 그리는 한차연의 브런치입니다. instagram: hanchayeon
팔로우
왜요제가박논쓴사람으로보이시나요
여러분 저 이제 박사에요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오영은
《수영일기》, 《고양이와 수다》 그리고 《오후엔 모두 남남이 되기로 해》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몽돌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어 퇴근 후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