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지 Sep 24. 2023

나는 향긋한 티가 좋아 : 맥파이앤타이거 성수티룸






소개팅남이 데리고 가줘서 알게된 성수티룸


소개팅남은 바이바이했지만 너무도 인상 깊었던 곳이었기에 아는 언니를 데리고 갔습니다.


날이 춥고 많은 비가 내리는 날에 들렀어요. 따뜻한 티를 마시기에 아주 좋은 날이었지요.


저번에는 밤에 갔었는데 밤에도 성수 밤거리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테이블에 앉아있으면 차 끓이는 모습을 보며 멍때리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같이 간 언니는 '혼자 와서 책 읽어도 좋겠다.' 라고 했고, 


둘러보니 혼자서 책 읽으시는 분들도 곳곳에 보이셨답니다.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 항상 카페에 가면 가성비 떨어지는 티를 마시는게 나름... 불만이었어요.


하지만 티룸에 오면 전문적이고 정성으로 티를 만들어주는게 저는 대접받는 느낌이었어요


대접 받는 느낌... 맞아요. 이곳 맥파이어앤타이거 성수점은 대접해줍니다.


















우려낸 찻잎과 차를 줍니다. 그리고 주전자에 있는 차를 다시 끓여 두번 째 차의 맛을 찾아주기도 합니다.











호두 구움찰떡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이상 오지였습니다.



https://instagram.com/_ohzy_

작가의 이전글 오늘 하루가 오늘만 같기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