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Ah Aug 11. 2023

오랜만이예요.

다시 글을 써보고 싶어졌어요.

정말 오랜만이죠.

그동안 저에게는 많은 일이 있었어요.

혼자 감당하는 것이 너무 힘들어서, 어떤 것으로도 위로가 되지 않아서 모든 것을 다 그만두었었어요.

그런데도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 나는 어쩔 수 없는 글쟁이구나. 하는 순간들이었어요.

어제 엄청난 태풍이 우리나라를 지나갔죠.

그런데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무슨 일이 있었냐는 듯 평화롭더라고요.

저도 조금, 아니 많이 좋아졌어요.

스스로를 돌볼 수 있게 되었고요. 

주변도 돌아볼 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다시 제 이야기를 써보려고해요.

브런치는 저에게 그런 공간이었어요. 

나의 이야기를 쓰는 곳.

누군가에게 읽히는 글이기도 하지만 첫번재로 저의 이야기를 쓰는 공간이었어요.


태풍이 모든 걸 휩쓸고 지나가듯,

저의 인생에 태풍같은 순간이 이제 막 지나간 것 같아요.

다들 무사하시죠?

작가의 이전글 포기하지 않기로 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