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2
명
Kyla
생각이 너무 많아 진공 상태의 사진을 지향한다. 글은 사진과는 반대로 조금씩 알맹이로 다시 채우는 중. 고양이와 판다, 오레오, 분홍색, 청록빛 하늘과 바다를 좋아한다.
구독
이봄
과자를 만드는 사람으로 살고 있습니다.
구독
김보
서른 쯤엔 척척 운동도 잘 가고 아침에 잘 일어나는 갓-으른이 될 줄 알았다. 정작 커보니 게으른 채 나이만 먹은 게-으른.
구독
언더독
투자와 사업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구 '생각하는 보거스')
구독
잔디아이
<K장녀 해방일지>브런치 통한 출간제안으로 집필 중 #무의식 #두 아이 양육 #디자이너 #마흔 #착한아이 콤플렉스#K장녀 나로서 살아가는 자기사랑 이야기로 소통하고자 합니다.
구독
소서
11년차 에디터 겸 기자 (2014~) | 엘르(ELLE) 코리아 프리랜서 | 피처 에디터(대중문화, 라이프) | 에세이와 소설 집필 중 | soseo_coach@naver.com
구독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구독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구독
새벽세시반
몸도 마음도 건강 귀여운 할머니로 늙는 것이 목표지만 오늘도 흔들거리며 살아내고 있다.
구독
진고로호
글과 그림이 같이 있는 세계를 좋아합니다. 진지함과 웃음이 함께 하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진고로호는 키우는 고양이의 이름을 조합한 필명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