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
명
Sportlander
현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에 다니며, 다양한 취미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웃음이 많은 사람입니다.
구독
최재윤 변호사
*변호사로서 신산업과 중소벤처기업, 스타트업 관련해서 글을 씁니다. 제 글이 법과 여러분 사이의 간격을 조금이나마 줄였으면 해요. '디지털 권리장전'을 출간했습니다.
구독
흐르는물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 그림과 소소한 일상의 글을 씁니다.
구독
감동그란
직장내 괴롭힘으로 3년 다닌 공공기관을 퇴사하고 글로 '감동'을 나누고 싶은 작가, 제 이름은 동그란입니다.
구독
강승원
가까이서 바라보면 비극
구독
미미 파커
마감 노동자. 글로 먹고 산지 16년.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모든 것을 좋아함.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고 글쓰기는 여전히 어렵지요. 어쩌다 아직 회사원, 취미는 도쿄.
구독
Lohengrin
항공사 홍보실에서만 35년 근무하고 2024년 10월말로 정년퇴직 했습니다. 숨 쉬는 숨결 하나, 느껴지는 공기 한 줌까지도 매일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구독
헤일로
Z세대 CEO. 다음세대를 위한 럭셔리 커뮤니티 플라브를 창업했습니다. 메타버스와 ZA세대 중심의 미래향 타겟 프로덕트에 관심이 많아 연구합니다.
구독
이슬아
화려한 글보다는 영혼 따뜻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황해도 실향민 3세대 정체성을 가지고, 비즈니스로 통일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해방촌 주민이자 소상공인입니다.
구독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는 모바일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 스타트업 그리고 현장을 분석, 전달하는 글로벌 미디어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