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utter Jan 04. 2022

미국 국립공원의 의미

나에게 미국 국립공원이 갖는 의미들

직장인인 나에게 추석 연휴는 연차를 사용하여 미국 국립공원을 가기 좋은 황금 같은 기회를 의미한다.  그리고 그 국립공원들은 내가 1년을 버티는 힘이며 기쁨이고 내가 자연에서 느끼는 최대의 경이로움이다.


지금 이 시간에도 간절히 다시 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대자연을 마주한 내가 어떤 기분이었는지, 그래서 얼마나 좋았는지는 설명할 방법이 없으며, 설명한다 하더라도 그 깊이가 나의 부족한 말재주로는 전달이 되지 않아 오히려 전달하면 할수록 얕아질 것 같은 걱정이 앞선다. 그래서, 어떤 방법으로 지난 국립공원 이야기를 써야 할지 고민만 하다 시작도 못할 것 같아, 딴 건 모르겠고 시기와 상관없이 쓰고 싶은 순서대로 써 내려가 보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