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공간지휘자
숙박업 운영에 11년째 푹 빠져있는 ENTJ. 에어비앤비,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업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아르노
직접 투자하는 다독가입니다. 자본주의 생존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책에서 찾고, 그중 핵심 문장을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
팔로우
작은꽃
현직 초등교사로 재직하며 아이 셋을 키우고 있습니다. 여행보다 산책, 수다보다 독서, 카페보다 도서관을 좋아합니다. 읽고 쓰고 말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샤넬발망
저는 40대 중반의 법학박사 아저씨입니다. 항상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뭔가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남들이 하지 않는 길을 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정화온
고향을 그리워 하며 마케터로 살아가며 삶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소소호호
아이와 부모를 위한 글을 씁니다. <<육아에 작은 사랑은 없다>>
팔로우
해산
멍~과 생각이 흐르는 일상을 사랑하는, 海山(해저에서 폭발하여 바다 위로 솟아난 봉우리).
팔로우
Slowlifer
나만의 속도로 삶을 살아내고싶어 일상을 기록합니다. 요가, 명상, 식물, 프리다이빙, 텃밭, 그리고 지속적으로 나의 호흡을 찾기 위한 활동을 탐색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사랑 머금은 햇살
나이 50이 훌쩍 넘어 외국에서 초등 딸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외국계회사에 25년 다니면서 얻은 다양한 경험으로 조금 색다른 육아 및 교육글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내사랑예봄아
나의 상처가 별이 되어, 어두운 밤을 걷는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다정한 시옷
세 아이의 엄마이자 고등학교 국어교사, 내가 지금 좋아하는 것을 십년 후에도 좋아하고 있을까?라는 궁금증을 가지고 살아요.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프롬서툰
사수자리 / 내향인 / 브런치 작가 / 매일 밤 12시, 잠들기 전 에세이 한 편을 쓰고 있어요. / https://litt.ly/surtune45
팔로우
요진
14년차 약사입니다. 경제 및 건강/의학 관련 글을 꾸준히 쓰며, 커리어를 고민하는 20대를 위한 책을 썼습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빵가희
폭식증으로 살이 20kg 이상 불어 식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SNS에 하나하나 기록하기 시작했지만 지금은 먹는 것 자체에 큰 행복을 느껴 글로 표현하고 싶은 디저트 전문 작가.
팔로우
조이현
평범함의 가치를 알고 일상의 행복을 추구해요. 도파민 터지는 날보다 어제와 같은 편안한 오늘을 살고 싶어요. 성실함을 최대 무기로 지금 나에게 주어진 소임을 우선시합니다.
팔로우
볕뉘
어쩌다 아까운 생각을 잊지 않으려 가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카
마흔 이후, 쓰고 달리며 나를 단단히 세우는 중. 서울살이 25년, 회사와 삶의 무게 속에서 배운 것은 버티는 법이 아니라, 나답게 살아내는 법이었습니다.
팔로우
계영배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살고 싶은 여자 사람입니다. 매일매일 스스로 단단해지는 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