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7
명
닫기
팔로잉
77
명
조혜인
연출가. 사진 작가(어린시절 꿈을 다시 펼치려는 중). 가끔씩 연구, 비평. '혜인' 지혜(머리), 너그러움(가슴)이 다 있는 이름. 진지한 것을 다루되 밝고 다정하게 설계하기
팔로우
Cho
[영화가 좋아서 글을 씁니다] 누구에게나 필요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그 이야기를 만날 수 있도록 오늘도 영화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협주
아직 잘 모르지만, 하여튼 요즘은 주로 연극을 좋아합니다 / 꽤 많이
팔로우
정태건
노래와 그밖의 것들을 좋아합니다. 글쓰기는 무엇을 온전히 '좋아하는' 일이라고 믿습니다. 호흡을 조율하여 씁니다.
팔로우
히온지
20대 초중반의 기록입니다. 20대 끝자락인 지금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창업을 하고 있어요.
팔로우
Eddie Kim
서울에서 일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사용자 경험에 기반한 디자인을 지향하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이상민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한예종 연극원 전문사에 입학해 재학 중 연극영화학원 레슨포케이아트를 설립,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연극영화 입시학원으로 성장시켰다.
팔로우
강구경
일상을 재료 삼아 기록하는 삶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청년실격
사회는 정, 반, 합의 결과로 진보합니다. 거기서 “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채자영
Love yourself, Find your Story.
팔로우
설주
꿈이 소멸되지 않은 시간을 믿는 사람, 그 시간을 글로 빚어내는 과정 중에 있는 김설주 입니다.
팔로우
park j
《반고흐도 유튜브를 했을까?》, 《예술을 소유하는 새로운 방법: NFT로 만나는 예술과 콘텐츠의 미래》의 저자로 기술 및 예술 콘텐츠 기획과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괴설
‘괴설’은 영문 본명을 뒤집고 파자해 만든 이름이다. 어차피 내 글은 괴이한 이야기에 지나지 않기도 하고, 마침 어머니의 성인 ’설‘도 들어가고. 그러니까, 막 갖다붙인 이름이다.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예술호근미학
예술과 미학을 가장 재밌고 쉽게 이야기하는 스토리텔러입니다. 유튜브채널 '예술호근미학'과 브런치에서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빨레터
맞구독해요! 앉은 자리에서 떠먹여주는 트렌드 정보 대방출! 요즘 핫한 힙스터의 대나무숲, 뉴스레터 <빨레터> 입니다.
팔로우
폴폴
선물은 지금 받겠습니다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