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6
명
닫기
팔로잉
56
명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김희영
공감을 읽고,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김희우
일상 틈새에서 은밀히 빛나는 무언가를 길어올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노력파 솜작가
돌아보니 모든 순간이 노력이었던 솜작가. ’새벽에 일어나 사부작 거리기‘에 중독된 지 2년 차. 미라클 모닝 모임을 운영 중이며 매일 인스타그램에 새벽 기상을 인증합니다.
팔로우
시언
"이게 삶이야, 이게 겨우 삶이야"
팔로우
류해아
생각은 물과 같아서 고여있기보다는 흘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내 이야기들은 어디로 흘러가고 있는걸까.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독학력 by 고요엘
영국에서 살면서 '잘살고 있는건지' 반문하기도 하고, 삶은 '헤매야 넓어진다'것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독학력>이라는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안지현
작가, 해양경찰, 강사 현대 사회 모두가 그렇듯 여러 개의 정체성을 가지고 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쓰는사람' 정체성을 가장 사랑한다. <마흔이 니체에 열광하는 이유>등 2권
팔로우
김커선
온 몸에 바람 소릴 채워 넣고 떠돌았더니 시나브로 이야기가 채워졌습니다. 5 년간 유라시아 대륙 방랑, 길바닥에서 수집한 이야기를 하나씩 둘씩 끄집어 냅니다.
팔로우
코끼리연필
삶에 중요한 가치가 '내가 나로 있을 수 있는 시간, 행복' 입니다. 이를 위해 '돈공부, 자기계발' 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나로 있으려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디자인너마저
우아한형제들에서 프로덕크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수가 코스피지수를 따라잡을 때까지 저의 생각을 솔직하게 글로 옮겨보겠습니다. 코스피야 힘내.
팔로우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팔로우
상냥한주디
동네501호 아줌마에서 나를 찾아가며, 책과 함께 N잡러 디지털노마드로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을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박성운
리더십/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서 13만 구독자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강의와 집필을 합니다. 다년간의 브랜딩 경험을 살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806과 NGNS를 창업했습니다.
팔로우
링컨리
끊임없는 반성과 성실함을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합니다.
팔로우
오후 네시
오후 4시, 은행문이 닫혀야 진짜 하루가 시작됩니다. 12년차 은행원의 찐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팔로우
럭바라
럭바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물결
궁금한 사람을 찾아 인터뷰하고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조우성 변호사
로펌 머스트노우(mustknow)대표변호사 조우성입니다. 변호사 업무 외에 협상, 인문학 컬럼작성과 강의를 하며 팟캐스트 '조우성변호사의 인생내공', '고전탑재' 진행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