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6
명
닫기
팔로잉
196
명
소원상자
희귀난치병으로 10년째 투병중인 환우입니다. 글쓰기의 시작은 우선 나를 들여다보는 연습부터 해야됨을 절실히 느낍니다.
팔로우
민드레
우리는 무수히 많은 영화 이야기 속에서 사람들의 삶과 마음 속의 소용돌이를 마주하곤 합니다. 경험해보지 못한 다른 삶을 여행해보는 시간이 당신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미정다움
사유와 성찰을 통해 충만한 삶을 살고픈 꿈을 가진 사람입니다. 24년 공무원 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새로운 길로 나아가려 합니다.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엘엘리온
교도소에서 범죄자들을 상담하는 일을 하고 있고, 두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나로이
| 시대의 흐름을 통찰합니다 | 사회 에세이스트 | 법원, 한국은행,국회를 취재했습니다. 신문&방송기자(기자된 지 3개월 만에 법 개정) 시사정치 프로그램을 생방으로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젠틀LEE
대기업 전 파트장, 한 아내의 남편. 수천건의 보고서를 완성한 분석력으로 [수]쉬운 돈 공부,지친 일상은 [일]힐링에세이로 위로합니다. 당신의 삶이 조금 더 단단하고 따뜻하기를.
팔로우
성수민
오늘 하루도 양극성 장애, ADHD와 싸우며 영화감독의 꿈을 꾸는 중입니다.
팔로우
miso삼삼
글을 읽는 동안 그대의 얼굴에 미소가 머물기를, 진솔함과 따뜻함이 그대에게 가 닿을 수 있기를......
팔로우
송석주 영화평론가
평일은 기자, 주말은 영화평론가
팔로우
유신유
무너진 마음으로도 진심으로 살아낸 문장을 씁니다.
팔로우
라온
어쩌면 다시 없을 내일, 그 하루를 조금은 가볍게 건너가시기를 바라며. 삶의 즐거움을 잊은 이들에게 다시 라온(즐거움)을 드립니다.
팔로우
하빛선
꿈을 꾼다는 것은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을 남겨놓는 일이다. 그 해야 할 일들을 시작하려 한다. 일을 놓아야 하는 나이에 무언가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나를 설레게 한다.
팔로우
태우
일상 속에서 스쳐 지나가는 감정과 관계의 순간들을 글로 담아내는 사람입니다. 사랑, 인간관계, 그리고 성장에 관한 이야기를 에세이 형식으로 나누고 싶네요.
팔로우
이열하
가장 중요한 것은 오직 마음으로 보아야만 제대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세상의 소중한것들을 마음으로 온전히 마주하고 마음이 통하는 따뜻한 인연으로 피어나는 길을 걷고 싶어요
팔로우
달빛서재
하루의 끝에서 마음을 꺼내놓는 곳, 은은한 감정들 반짝이는 기억들을 살며시 담아두는 공간, 여기는 달빛서재입니다 :)
팔로우
안치용
영화평론가 겸 인문학자. 영화평론가협회/국제영화비평가연맹 회원으로 부산국제영화제 심사위원, 생활ESG영화제 집행위원장을 지냈다. 전 경향신문 기자. 아주대 ESG융합학과 특임교수
팔로우
이손끝
단안 시각장애인, 한쪽 눈으로 그리고 쓰는 편집디자이너. 다섯살 아이의 눈부신 말들을 받아적다가, 나를 말하고 싶어졌다. 심리상담사이자 ADHD인 남편과 결혼 6년차.
팔로우
별의서랍
브런치북 <Today'pick> 선정 계간지 글빛문학 봄호 수필 등단 <엄마바라기> 쉽게 읽히고 마음에 오래 남는 글을 씁니다 협업문의 pjh1752@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