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17
명
닫기
팔로워
1,417
명
비둘기
32살 림프종에 걸렸습니다. 소중한 날들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 <거북이도 달리면 빨라집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내안해
'내안의 解'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며 아들에게 전하고 싶은 삶의 지혜를 아카이브 하고 있습니다. 보다 깊은 글을 써보고 싶어 브런치에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은숙
은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영아
유영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그루 햇살나무
뉴질랜드의 햇살 아래, 마음의 계절을 기록하는 '그루 햇살나무' 입니다. 상담실의 통찰과 마음의 온기를 문장 삼아, 일상 속 빛과 쉼표가 머무는 자리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숲숲숲
소유와 경험의 경계
팔로우
안드로메다
안드로메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동용
짭조름한 조선간장으로 밑간 된 추억과 일상을 마라탕처럼 화끈하고 얼얼하게, 때론 엷은 된장국처럼 담백하고 멀겋게.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독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싶다. 연애하듯!
팔로우
윤지원
윤지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양정선
양정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승선
유승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동영
김동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유림
최유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uragi
존재의 증명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이지은
이지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권상민
매일 1시간, 진심을 담아 글을 씁니다. 미국보험계리사로 시작해, 100억 투자받은 창업가가 되었고 이제는 매일 글을 쓰며 ‘마음을 움직이고, 결국 행동하게 만드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hhj
hhj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