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Ssong
암이 찾아왔지만 여전히 소소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제 이야기를 읽는 독자의 일상 속에도 '행복'이 꽃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프림
20대에 혈액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2년간의 준비를 마치고, 드디어 올해 12월에 골수이식을 통해 새로 태어날 예정입니다.
팔로우
Alkislove
3년 전 20대에 비소세포폐암 4기를 진단. 이제는 글을 쓰며 치료 과정과 일상의 불안, 회복, 공감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나누며, 작은 위로와 힘이 되고 싶어요.
팔로우
이지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독서,기록,운동,경제 공부까지 하는 1년차 워킹맘의 우당탕탕 일상 기록을 담습니다.
팔로우
미국변호사 Violett
현재는 미국 워싱턴 D.C. 변호사이자 한국에서 일하는 직장인이지만, 언젠가 자유노동자가 되기 위해 오늘도 뭐라도 해 봅니다.(Nonside Project, 2022.11.06-)
팔로우
끄적루씨
워킹맘. 기획자. 늙어서도 재미있게 사는 할머니가 되고 싶어서 꾸준히 몸과 마음을 단련하는 중이다. 일상과 생각을 글과 그림으로 끄적대는 '프로끄적러'를 꿈꾼다.
팔로우
꿈꾸는세젤이맘
내가 행복해야 아이들이 행복하다. 세상에서 제일 이기적인 엄마. 가장 이기적인 방법으로 이타적인 삶을 꿈꾸는 워킹맘. 어제보다 좀 더 나은 나를 위해 매일 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차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 건 정말 멋지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일어나는 걸요.
팔로우
바라
읽고 쓰기 위한 모든 무용한 것들을 사랑하는 작가
팔로우
황승욱
20대 초반부터 인격적인 성장과 화목한 가정이라는 큰 꿈을 가져오고 있는 10년차 마케터. 이것저것 쓰고 싶은 것들을 브런치에 쓰려고 노력 중.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