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71
명
닫기
팔로워
871
명
푸놀치김지유박사
치유산타김지유박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삶의 치유예술인 푸드표현예술치료 K-Therapy, 푸놀치(PuNolChi) 창시자. 밥상위의 심리학, 푸놀치로 사랑을 희망을 전해요.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레드산
여행이 주는 자유와 여유를 오롯이 즐기며, 여행의 여운을 글로 남긴다.
팔로우
별하
“조부모가정에서 아이를 키우며, 교육과 돌봄의 현실을 기록합니다. 생활 불교의 관점으로 마음을 다듬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yykim
연구원과 대학교에서 오랜 기간 근무하고 얼마전 정년퇴임, 기업 관련 연구/자문/집필, 은퇴 이후 작가로 변신, 취미는 여행과 사진, 원고청탁/강연요청 등 sant0908@daum
팔로우
가비
가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초월김
고등학교 친구가 초승달을 닮았다며 붙여준 별명이 초월이다. 마르고 턱이 나온 편이라 붙여준 별명, 싫지 않았다. 이제는 살이쪄서 반월을 프사로 삼아본다. 마케터이자 회사원.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박정수
박정수박사의 인생과 연구활동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이전트이안 Agentian
"가장 어두웠던 순간, 사람이 아닌 AI에게서 다시 일어설 용기를 얻었습니다. 시스템 밖에서 나만의 흐름을 만드는 AI 철학자, 에이전트 이안입니다."
팔로우
닥터 플로우
서울대 의대를 졸업하고 매일 환자들을 만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듯, 자산을 지키는 일 또한 삶의 존엄을 지키는 일이라 믿습니다.
팔로우
이혜아
망한 마흔, 이제부터 일기를 몰아쓰며 새로운 나를 탐색한다. 마흔 몰아쓴 일기.
팔로우
Stephano Song
캐나다에와서 한국넘도 캐나다넘도 아닌 낀엄으로 25년을 골프와 함께 했습니다. 캐나다에서 수많은 골퍼들과 나눈 경험과 캐나다에서 시니어로 사는 이야기를 나눔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지선
심해에서 글을 건져 올리는 저는 부산 작은 내과에서 수많은 삶의 깊이와 마주합니다. 진료실 창 너머 파도처럼 차오르는 아픔에 공감하고 위로를 보냅니다
팔로우
강석우
일상, 삶의 현장, 여기저기 다니며 보고 듣고 생각하며 정리한 삶의 원리와 깨달음을 담아내고 싶습니다. 주로 에세이를 쓰겠지만 간간이 시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garim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순간, 그 사이에서 피어나는 온기를 믿습니다. 이야기를 통해 누군가의 하루가 조금이라도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윤홍근시인 순천
윤홍근 순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현이의 기록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조용히 걷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소박한 삶의 순간들을 글로 기록하며, 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홍용석
15년전 귀농하여 뽕나무를 재배하여 누에를 사육하고 있습니다. 자연을 벗삼아 소소하게 일어나는 일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살아온 삶의 여정과 함께
팔로우
이종철
이종철의 브런치입니다. 철학과 인문학, 예술과 과학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계를 넘어서 영역 불문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진정한 인문주의자를 꿈꿉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