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드림 hd books Mar 08. 2018

‘자비출판’, 내가 이 책을 쓴 이유는 이렇습니다

        


제가 '자비출판'이라는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자비출판 저자는 자신의 책에 대한 CEO다! 

      

저자로 성공하고 싶으면 경영 마인드를 가져라!

저자는 자신의 책에 대한 CEO다! 

자비출판은 저자가 하나의 작은 회사를 설립하는 것, 

판매에 실패하면 저자는 자신의 회사를 부도내는 것과 같은 것이다.    


       

자비출판의 자부심을 가져라!     


자비출판의 부정적 인식에 정면 도전하는 책,

자비출판의 자부심을 가져라!

절대 자비출판은 안 한다는 저자는 저자로서 성공할 기회를 놓치는 것,

자비출판을 하면 저자로서 자존심이 상한다는 저자도 그 기회를 놓치는 것이다.     

인터넷 문명 발달과 더불어 자비출판 중심 시대가 온다. 

인세 계약을 해야 저자로서의 명예나 권위가 생긴다는 생각은 이제 버려야 한다. 

따라서 개인의 인터넷 및 SNS 경영시대에서 인세 출판 형식은 일정 부분 무너지게 될 것이다.          


자비출판을 통해 어떻게 하면 저자와 출판사가 함께 윈-윈 할까   

  

자비출판의 성공을 위한

저자와 출판사와 출판사를 운영하고 싶은 이들에게!

자비출판을 통해 어떻게 하면 저자와 출판사가 함께 윈-윈 할까, 그 비법과 고민을 담았다.

자비출판을 투자와 경영 마인드로 접근하는, 자비출판의 혁신적인 자기계발서!     

지금까지 부침을 거듭해온 시행착오를 통해 얻은 ‘출판과 홍보와 판매’를 위한 방법을 공유함으로써, 어려움을 겪는 여타 출판사나, 출판사를 시작하고자 하는 이들, 특히 자신의 저서를 어떻게 출간하고, 관리하고, 홍보해야 저자로서의 성공 가능성이 있는지를 흥미롭게 보여주게 될 것이다.     


1년 365일 24시간 홍보해주는 SNS!   

  

출판사나 저자나 가장 절박한 문제가 책 홍보!!!     

내가 잘 때도, 내가 쉬는 휴일에도 SNS 혼자 내 책을 홍보하고, 내 사업장을 홍보해주는 방법이 있다. 1년 365일 24시간 홍보해주는 기능을 이 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리보기

http://preview.kyobobook.co.kr/preview.jsp?siteGb=INK&ejkGb=KOR&barcode=9791156342700&loginYn=N&orderClick=LAT      


    


작가의 이전글 전라도 사람들의 놀라운 어휘 구사력2-이무롭게 잘 지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