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드림 hd books Jun 25. 2024

타로 스토리텔링, 메이저 아르카나 3번 황후

타로 스토리텔링웨이트 타로 메이저 아르카나 3번 황후(The Empress) 

푸르고 아름다운 숲 속에 작은 마을이 있었습니다. 이 마을의 중심에는 사람들에게 생명의 기운을 불어넣어주는 아름다운 황후가 있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세레나였고, 그녀는 자연의 힘과 조화를 이루며 마을을 번영으로 이끌었습니다.


세레나는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풍성한 밀밭에서 자주 시간을 보냈습니다. 밀은 풍요와 번영의 상징으로, 그녀는 손수 밀을 재배하며 마을 사람들에게 식량을 제공했습니다. 세레나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자연은 풍성하게 자라났고, 사람들은 그녀를 자연의 여신으로 존경했습니다.


세레나의 왕좌는 푸른 대지 위에 놓인 우아한 왕좌였습니다. 왕좌 뒤에는 풍성하게 흐르는 물줄기가 있었는데, 이는 마을에 생명과 활력을 불어넣는 강이었습니다. 강물은 항상 맑고 깨끗했으며, 마을 사람들은 이 물을 마시며 건강을 유지했습니다. 세레나는 이 강물을 신성하게 여기며, 강가에 앉아 명상을 즐기곤 했습니다.


세레나의 옷은 아름다운 꽃과 과일 무늬로 장식된 화려한 드레스였습니다. 그녀의 드레스는 그녀가 자연과 얼마나 깊이 연결되어 있는지를 나타내는 상징이었습니다. 그녀는 항상 머리에 꽃으로 만든 화관을 썼고, 이는 그녀가 자연의 여왕임을 나타냈습니다. 그녀의 미소는 햇살처럼 따뜻하고 밝아서, 누구든 그녀를 보는 순간 행복해졌습니다.

어느 날, 마을에 큰 가뭄이 찾아왔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두려움에 떨며 세레나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세레나는 즉시 행동에 나섰습니다. 그녀는 강가에 앉아 자연의 신들에게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기도는 하늘에 닿았고, 구름이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내 하늘은 어두워지더니,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비는 며칠 동안 계속 내렸고, 마을의 밭은 다시 푸르러졌습니다. 강물은 다시 흐르기 시작했고, 마을 사람들은 세레나의 기적에 감사했습니다. 그들은 그녀에게 더 큰 존경과 사랑을 보냈습니다.


세레나는 그들의 감사에 웃으며 대답했습니다. "여러분, 자연은 우리의 친구입니다. 우리가 자연을 사랑하고 존중한다면, 자연도 우리에게 풍요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그 이후로도 세레나는 마을 사람들과 함께 자연을 가꾸고 보호하며, 마을을 더욱 번영하게 만들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녀를 통해 자연의 소중함과 사랑의 힘을 배웠고, 그들은 세레나와 함께 평화롭고 풍요로운 삶을 살아갔습니다.


이렇게 세레나는 마을의 황후로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사람들에게 행복과 번영을 가져다주는 존재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며, 자연의 사랑과 조화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교훈이 되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로또 1126회 예상번호, 반자동과 수동 선택하는 방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