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드림 hd books Feb 18. 2021

돌아가신 할머니 꿈…할머니가 웃으며 토닥토닥


꿈에서 돌아가신 할머니가 찾아와 자신을 토닥토닥 해주었다면 전형적인 '조상이 현몽하는 꿈'이다. 살아서 뿐만 아니라 죽어서도 조상을 잘 둔 사람들이 있는 모양이다. 운명철학가 산수도인은 '조상이 현몽하는 꿈'을 다음과 같이 해석 한다.


조상의 현몽은 참으로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비슷한 정도의 길몽이라면 용꿈이나 돼지꿈 혹은 상제님이 등장하거나 부처님. 예수님 등이 나오는 꿈밖에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상의 꿈은 실제로 귀한 부분도 만족하게 하는 꿈이며 재물에 대해서도 만족하게 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조상님이 나오시는 꿈을 꾼다면 그때는 자신이 할 수 있는 투자나 혹은 하다 못해서 복권이라도 한장 하는 실행이 참으로 중요합니다. 실행하지 않고 기다리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나 자신이 좀 더 귀해지고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왔구나 하고, 지금 당장 무엇을 바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조상님의 꿈을 꾸었다면, 당장 이를 가지기 위한 액션을 취하십시오.


다음은 돌아가신 할머니가 자신을 토닥토닥 해주는 꿈을 꾸었다는 이가 얻은 횡재 수기이다.


연금복권720+ 40회차 1등, 2등 4매…아버지와 아들이 싹쓸이

연금복권 1등 당첨 부자(父子) 이야기

연금복권720+ 40회차, 1등(1매), 2등(4매)) 당첨자 인터뷰

당첨일자: 2021/02/04-인터뷰일: 2021/02/15

▶복권판매점 :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면 일월로112(1층)

.

▶ 당첨되신 걸 어떻게 알게 되셨고, 또 알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 아버지와 함께 연금복권을 샀습니다. 저에게 잔돈이 2천원 있었고, 아버지가 3천원을 주셔서 총 5장을 구입했습니다. 토요일 아침, 아버지가 당첨번호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1등과 2등에 동시 당첨되어 순간 ‘멍’한 기분이 들었다고 합니다. 저에게(아들) 전화로 당첨사실을 말해줬고 1,2등 당첨 사실이 믿겨지지 않았습니다.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으신가요?

->복권 구입하기 2~3일 전 아버지와 함께 할머니 성묘를 다녀왔습니다. 이후 아버지와 제 꿈에 할머니가 나오셨습니다. 돌아가시고 한 번도 꿈에 나오지 않았는데, 꿈에 웃으면서 토닥토닥 해주었습니다.

.

▶ 당첨이 되기 위한 본인만의 전략이나 구매 방법이 있으신가요?

-> 복권 판매점주가 주는 복권을 구입했습니다.

▶ 평소에 어떤 복권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 연금복권, 로또복권

▶ 당첨금은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 아버지, 어머니 노후자금과 아이들 교육비를 쓸 계획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5억을 얻은 꿈…이사 가는 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