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a의 별점. 사랑에 고민하고 일 잃은 마음을 달래는 메시지. 대인기 Saya씨의 별점은 매월 1일, 15일 갱신.
양자리 / 2022년 7월 1일~7월 14일
7월 초순은 난제 산더미! 보름달로 진짜 소망을 안다
해왕성의 「역행」이 시작되는 가운데, 7월 1일에는 「거처」의 방의 달이 양자리씨의 머리 위에 있는 수호성 화성,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의 명왕성과 하드한 각도를 취해 갑니다. 상사나 클라이언트로부터의 압박, 주위와의 역할 분담의 밸런스 등, 난제가 산적하다고 느낄지도.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연애와 창조, 아이의 방의 달과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 「나답게 있고 싶다」라고 바라고 있어도 사회적 제약이 있을 것 같다.
7월 5일 수성이 있는 방으로. 화성이 양자리를 떠나 경제와 풍요의 방으로 들어갑니다. 양자리에 화성이 있는 동안에는 목성 파워도 있고 강세였던 사람도 문득 안정을 되찾아 돈 등을 진지하게 생각하라. 8일부터 10일경에는 다양한 생각이 솟아날 것 같습니다만, 결과적으로는 문제의 근본이 되는 것과는 거리를 두게 될 것 같습니다.
14일의 보름달은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 그동안 열심히 해온 것이라도 과연 진정한 소망이었느냐고 자신에게 묻는 것도. 모양만 아름답게 다듬을 것이 아니라 내용물에까지 자신의 생각을 반영시켜 나가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면 앞으로의 힌트에.
황소자리 / 2022년 7월 1일~7월 14일
화성이 황소자리에. 노린 사냥감을 확실히 잡아
해왕성의 역행이 시작되는 가운데, 7월 1일에는 「환경이나 전달」의 방의 달이 하나 앞 방의 화성, 「스텝 업」의 방의 명왕성과 하드한 각도를 취해 갑니다. 자신으로서는 가까이서 천천히 하고 싶어도, 열심히 하라고 재촉받거나 노력하고 있다고 해도 용서받지 못한다거나.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거처방의 달과 황소자리의 머리 위에 있는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입니다. 특별한 미션이 올 것 같은 타이밍이기도 합니다.
7월 5일에 수성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으로. 그리고, 화성이 황소자리씨의 머리 위로 찾아옵니다.파워가 나오니까 힘든 미션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8월 20일 화성이 황소자리를 떠날 때까지 차분히, 느린 스탠스로. 하지만 확실히 노린 사냥감을 획득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8, 9일경에는 인간관계의 방의 달과 화성,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하므로 상대의 페이스에 휘둘리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경계선을 유지하고, 자신답게 존재하도록 하고 싶네요.14일 보름달은 스텝 업 방에서 일어납니다. 지금까지 노력해온 방향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도. 정말 원하는 방향은 어느 쪽이야?
쌍둥이자리 / 2022년 7월 1일~7월 14일
보름달에서는 깊은 곳에 있는 젤라시를 알게 될 것 같아. 자신의 재능을 키워
해왕성의 「역행」이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 시작되는 가운데, 사회 불안에 영향을 받기 쉬워질 것 같다. 7월 1일에는 「경제와 풍요」의 방의 달이 「동료나 미래」의 방의 화성, 「잠재의식」의 방의 명왕성과 하드한 각도를 취해 갑니다. 돈 불안이 감정의 바탕이 돼 말이나 행동에 나서기 쉬워질 때.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환경 및 전달의 방에 들어선 달과 한 쪽방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 상대보다 위에 서고 싶은 마음이 작용해 버리면 귀찮습니다. 좁은 곳에서 서로 경쟁하는 것보다 서로 웃는 쪽을 선택합시다.
7월 5일에 수성이 「경제와 풍요」의 방으로. 그리고, 화성이 하나 앞의 방으로 찾아옵니다 .돈에 대해 여러 가지 생각하면서도 그 이상의 행동은 할수 없을지도 몰라. 89일경에는 루틴워크, 일상생활의 방의 달과 화성,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하기 때문에 외로움을 느낄 수도 있다. 14일 보름달은 잠재의식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깊은 곳에 있는 젤라시의 존재나 그 이유를 눈치챌지도. 상대를 재미없다고 생각할 때, 분명 그것은 섀도우. 외면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을 찾아 키워나가고 싶네요.
게자리 / 2022년 7월 1일~7월 14일
자신을 북돋우면서 사랑을 기준으로 인생을 바꾸고 싶어진다.
해왕성의 「역행」이 시작되어 장래에의 불안이 서서히 나오는 가운데, 7월 1일에는 게자씨의 머리 위에 머무르는 수호성의 달과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의 화성, 「인간 관계」의 방의 명왕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해 갑니다. 당신으로선 안전한 곳에 있고 싶어도 일에서는 파워풀하게 보여야 하거나 상대방으로부터 압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북돋워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기분이 될 것 같아.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경제와 풍요의 방 달과 동료와 미래의 방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 캐리어와 파트너십의 균형 문제가 생기거나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는 것처럼 느낄 것 같습니다.
7월 5일에는 수성이 게자리에. 그리고 화성이 동료와 미래의 방으로 찾아옵니다. 앞으로 걱정하거나 네거티브해지는 장면도 늘어날 것 같지만 8, 9일경에는 연애 창조 어린이 방의 달과 화성,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해 사랑을 기준으로 인생을 바꾸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14일 보름달은 인간관계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상대방의 진정한 마음이 보일 때이기도 합니다. 그건 당신 마음과 같을지도 몰라요.
사자자리 / 2022년 7월 1일~7월 14일
새로운 세계로 내딛는 감각이. 굴레를 버리고 앞으로
해왕성의 역행이 시작되는 가운데 7월 1일에는 한 앞방의 달이 스텝업 방 화성, 루틴워크나 일상생활 방의 명왕성과 강도 높은 각도를 취해갑니다. 칩거하고 싶은 기분이 드는데 움직이지 않으면 안 된다든지, 압력을 받는 것처럼 느낀다든지, 상대방이 의도하는 것 이상의 충격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사자리의 달과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의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 지금 이대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고 인생을 바꿀 결의를 한다. 그렇게도 보여요.
7월 5일에 수성이 하나 앞의 방으로. 그리고 화성이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으로 찾아와, 8월 20일까지 머무르게 됩니다. 아직 살얼음을 밟는 기분이라도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는 데. 8 9일경에는 거처방의 달과 화성, 천왕성이 강도 높은 각도를 취하기 때문에 수동적으로 있으면 상대를 공격하고 싶을 수도 있다. 14일의 보름달은, 「루팅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요즘은 일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있어서, 어떤 나날을 보낼 수 있으면 행복한지, 보람을 느낄 수 있는지가 보일 것 같다.
처녀자리/2022년 7월 1일~7월 14일
적당히 마음을 바꿔.변하지 않는 것을 바꾸고 싶어진다
해왕성의 「역행」이 「인간 관계」의 방에서 시작되는 가운데, 인간 관계를 국자 정규하게 생각하려고 해도, 그렇게 잘 가라앉지 않을 때입니다. 7월 1일에는 「동료나 미래」의 방의 달이 「잠재의식」의 방의 화성,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의 명왕성과 하드한 각도를 취해 갑니다. 친한 사람에게는 무심코 말이 심해져 버리거나 우정을 나눌지 연애를 할지 고민하는 일이 있거나.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한 쪽 방의 달과 스텝업 방의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 운명적인 문제가 나타나거나 미래가 바뀌는 감각이 있거나. 마음이 바빠 보여요. 적당히 마음을 바꿔나가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7월 5일에 수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으로. 그리고 화성이 「스텝업」의 방으로 찾아옵니다. 일보다 사적으로 마음이 가지만 루틴 워크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계획을 위해 스스로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8, 9일경에는 환경이나 전달의 방의 달과 화성,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하기 때문에 변하지 않는 것을 바꾸고 싶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14일의 보름달은 연애, 창조, 아이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이 분야에서의 진정한 소망, 불안, 섀도우 등이 역력할 것 같습니다.
천칭자리 / 2022년 7월 1일~7월 14일
가족이나 거처 문제가 부상. 마주하면 흐름이 좋아진다
해왕성의 「역행」이 시작되는 가운데, 7월 1일에는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의 달이 「인간 관계」의 방의 화성, 「거처」의 방의 명왕성과 하드한 각도를 취해 갑니다. 다양한 오더가 당신에게 있는 지금, 솔직한 커뮤니케이션을 유의해. 주제넘은 말투라고 돌지 않을 때.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달과 잠재의식의 방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 가족이나 애정의 문제 등 깊은 곳에 뿌리가 있는 것이 밖으로 나타날 것 같습니다.
7월 5일에 수성이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으로. 그리고, 화성이 「잠재의식」의 방으로 찾아옵니다. 편들기 쉬운 때에, 스탭을 지키기 위해서 몸을 정한다는 것도. 확실히 확실하게 자신을 주장해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8 9일경에는 경제와 풍요의 방의 달과 화성, 천왕성이 강도 높은 각도를 취하기 때문에 수입과 숫자를 얻고 싶다는 바람이 거세질지도 모른다. 게다가 14일의 보름달은, 「거처」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문제가 생길지도. 보지 않으려고 했던 그 문제와 마주하게 되면 앞으로의 운기의 흐름이 매우 좋아질 것 같습니다.
전갈자리 / 2022년 7월 1일~7월 14일
소중한 사람과의 거리를 느낄 때. 보름달에서는 넘치는 생각이
해왕성의 「역행」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서 시작되는 가운데, 기분이 돌아서기 쉽고, 과거의 추억이 돌 것 같습니다. 오는 7월 1일에는 '스텝업' 방의 달이 '루틴워크 및 일상생활' 방의 화성, '환경 및 전달' 방의 수호성 명왕성과 하드한 각도를 취해갑니다. 마음에는 동경하는 것이 있으면서도 나날이 바쁘고, 생각대로 움직일 수 없는 안타까움이.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달과 인간관계의 방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가 됩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거리를 느끼거나, 얽힘을 어렵게 느끼거나. 인간관계에서는 고민이 많은 시기입니다.
7월 5일에 수성이 스텝 업의 방으로. 그리고 화성이 인간관계의 방으로 찾아옵니다. 「인간 관계」의 방에는 천왕성이나 드래곤 헤드(달 궤도와 태양 궤도의 교점)도 있어, 매우 갖고 싶은 것이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그것은 쉽게 구할 수 없는 달과 같은 것이겠지요. 8, 9일경에는 전갈자리의 달과 화성,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하기 때문에 그 사실을 실감할 수 있을 것 같다. 게다가 14일의 보름달은,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보지 못한 문제가 나오거나 생각이 넘쳐 버리는 경우도 있을 것 같습니다.
궁수자리 / 2022년 7월 1일~7월 14일
보름달에서는 이상적인 풍요란 무엇인가에 도달한다.
해왕성의 「역행」이 「거처」의 방에서 시작되기도 해, 가족 등 자신의 거처에 관해서, 쭈뼛쭈뼛한 것이 떠오를 것 같습니다. 7월 1일에는 「잠재의식」의 방의 달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의 화성, 「경제나 풍요」의 방의 명왕성과 하드한 각도를 취해 갑니다. 마음속에 있는 생각이 넘치지만, 돈 문제로 스톱이라니.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달과 루틴워크 및 일상생활의 방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로. 생활 패턴을 확 바꿀 결심을 하는 것도.
7월 5일 수성이 잠재의식의 방으로. 그리고 화성이 루틴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으로 찾아옵니다. 여기에는 천왕성이나 드래곤헤드(달 궤도와 태양 궤도의 교점)도 있어 스스로 통제할 수 없는 것으로 방향을 잡고 있는 듯한 변화도. 그리고 8일에서 9일경에는 한 쪽 방의 달과 화성,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하기 때문에 여기서도 머리로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14일의 보름달은 '경제와 풍요'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이상적인 풍요란 무엇인지 새삼스럽게 보이는 것이 있을 것 같습니다. 물건을 갖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다는 듯이 마음의 세계에도 미칠 것 같다.
물병자리 / 2022년 7월 1일~7월 14일
상황을 바꾸고 새로운 장소로 나아가야 할 때가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병자리씨의 머리 위에서의 토성의 「역행」에 덧붙여 「경제나 풍요」의 방에서 해왕성의 「역행」이 시작되는 가운데, 돈의 불안이 나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분명 막연한 정체를 알 수 없는 것일지도. 7월 1일에는 '루팅워크나 일상생활'의 방 달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 화성, 한 앞방의 명왕성과 하드한 각도를 취해갑니다. 일상에서 조금만 벗어나는 소여행, 은신처로 가는 리트리트 등도 추천한다.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달과 거처방 천왕성이 각각 강도 높은 각도로.가족이나 거처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7월 5일 수성이 '루팅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으로. 그리고 화성이 '거처'의 방으로 찾아옵니다. 여기에는 천왕성이나 드래곤헤드(달 궤도와 태양 궤도의 교점)도 있어 자신이 원하는 곳이 명확하게. 그리고 8일에서 9일경에는 달과 화성이나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하기 때문에 상황을 바꿀 수밖에 없다는 것이 납득이 갈 것입니다. 게다가, 14일의 보름달은, 하나 앞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은근히 품고 있던 야망이 불붙는 예감.
물고기자리 / 2022년 7월 1일~7월 14일
수호성 해왕성이 역행. 콩나물은 사명감으로 불식
수호성 해왕성의 역행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감정이 북받쳐 냉정할 수는 없다. 그런 콩나물 시기라고도 할 수 있는 물고기 자리에게 있어서의 해왕성 「역행」기가 찾아왔습니다. 7월 1일에는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의 달이 「경제나 풍요」의 방의 화성, 「동료나 미래」의 방의 명왕성과 하드한 각도를 취해 갑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지만 돈을 벌느라 바쁘다. 괴로움도 많다고 하는 것처럼, 시간이 없음을 느낄지도. 2일에는 화성과 명왕성, 루틴워크 및 일상생활의 방 달과 환경과 전달 방의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로. 일상을 떠나 마음이 멀리 날아가는 것 같은 때.
7월 5일에 수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으로. 연애소설로도 집에서 읽는 모드가 될 것 같은데 화성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으로 찾아옵니다. 여기에는 천왕성이나 드래곤헤드(달 궤도와 태양 궤도의 교점)도 있기 때문에 전해야 할 것이 있다는 사명감에 사로잡히기도 한다. 그리고 8일부터 9일경에는 스텝업 방의 달과 환경이나 전달 방의 화성이나 천왕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하기 때문에 정신성이 높아질 것 같다. 게다가 14일의 보름달은,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친구, 지인 중 지금까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진짜 모습, 능력의 높이가 보일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OTEp6ogMk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