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543
명
닫기
팔로워
5,543
명
정온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사라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우울증 진단을 계기로 삶의 속도를 늦추고 나를 들여다보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서툴고 느리게, 스스로에게 다정해지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만년설 옥샘
만년설 옥샘, 옥빛 호수 Ahm! 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학교에서 일어나는 사건, 갈등을 주요 소재로 다루고 그 밖의 의인법, 활유법을 통한 창작인성 동화를 투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나의해방일지
목사+회사원+돌싱남+해방촌
팔로우
정현우
정현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부산뉴요커
뉴욕사는 평범한 30대 직장인. 말은 영어가 편하고 글은 한국어가 편한 경상도 K-장녀.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성우
박성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랑
대기업 팀장 4년차, 겁 없이 빠른 실행력,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여팀장의 리더십,
팔로우
찬란
아름답게 빛나는
팔로우
가람
삶을 다독이려고 씁니다.
팔로우
한송희
한송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진
실은 꽤나 복잡한 사람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권상민
매일 1시간, 진심을 담아 글을 씁니다. 미국보험계리사로 시작해, 100억 투자받은 창업가가 되었고 이제는 매일 글을 쓰며 ‘마음을 움직이고, 결국 행동하게 만드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여울LEE
일러스트 작가 여울LEE입니다. 글쓰기도 좋아해서 개인적인 생각이나, 일상을 담은 창작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예술고 미술 전공 / 국어국문학 전공•]
팔로우
서애경
서애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원진실
원진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쨈맛캔디
반갑습니다! 저는 호기심과 글쓰기로 세상을 탐험하는 아침형 인간입니다. 영화·책·시사 리뷰를 좋아하고, 영어 원서 직독직해가 취미입니다. 글로 공감과 작은 위로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