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1
명
닫기
팔로잉
221
명
유신유
무너진 마음으로도 진심으로 살아낸 문장을 씁니다.
팔로우
아말
선택과 경험, 사람을 통해 배웁니다.
팔로우
이점록
문우들과 소통과 공감, 소소하고 사람 냄새 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루담음
지나온 여행 회상하며 감성 여행·에세이를 기록하는 작가입니다.도시의 소음 속에서도 작은 풍경과 미세한 감정을 발견하며 하루를 글로 담아냅니다. 조용히 스며드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친절한 곰님
생각은 많고 말을 적습니다. 잘 쓰지 못합니다. 그래도 쓰고 싶습니다. 나를 모르는 누군가가 내가 쓴 글을 읽고 있다고 생각하면 조금 창피합니다.
팔로우
어쩌다애넷맘
열세 살 아들 서준이를 떠나보낸 뒤, 글이 나의 기도가 되었습니다. 내가 지나온 슬픔이 누군가의 오늘에 닿기를… 특히 자식 잃은 부모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 그리고 희망이 되길
팔로우
꿀벌 김화숙
《내 몸은 내가 접수한다》《숙덕숙덕 사모의 그림자 탈출기》"누구나 한 번은 길을 잃고 누구나 한 번은 길을 만든다." #간암자연치유 #B형간염항체 #교회너머예수 #페미니즘.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환오
회사생활 10년을 끝으로 두 아들을 위해 현재 직업은 '전업주부'입니다.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먹는것도 좋아합니다. 내성적이지만 은근 관심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bxd
보고 듣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유튜브 bxdchannel 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Jane C
치앙마이로 잠시 이주해 '요양'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의 좌충우돌 생활기와 이런저런 생각들을 최선을 다해 끄적거려 봅니다.
팔로우
핑크골드
두 딸맘.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알려주는 것도 좋아하는 관계지향인. 내일의 충만함을 위한 오늘의 행복
팔로우
저녁노을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뚝딱요리, 조금만 신경쓰면 살림이 쉬워지는 알뜰살림법, 오순도순 살아가는 작은 일상을 이야기하겠습니다. 함께 해 주실래요?
팔로우
건축학도고니
"선 밖으로 칠해도 괜찮아". 건축과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고, 서울 대단지 입주자대표회장의 경험이 있습니다. 건축과 부동산 그리고 최연소 입주자대표회장이야기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음
다른 세상(독서, 글쓰기)과의 극적인 만남 후, '나'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알아가는 중입니다. 습작을 시작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마음의 온도
'맛있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밥 집에서 만난 따뜻한 '위안'이 되길 희망합니다. 때로는 뜨거워서, 때로는 차가워서 힘든 우리 마음의 적정온도를 지키기 위하여.
팔로우
사회복지 스토리텔러 조형준
사람과 스토리에 영향력을 전하는 특허 출원한 사회복지사
팔로우
여우언니
연애상담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여우언니 입니다. 네이버 포스트 연애, 사랑글을 연재하며 크몽앱에서 전화, 톡 연애상담을, 스푼라디오에서 개인 라디오를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콘월장금이
한국, 호주, 캐나다, 영국을 거쳐, 지금은 영국 시골집에서 홈살롱을 열고 피부미용과 새로운 도전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작심몽실
°노력형 독자의 '사고의 탈피' 목적형 독서 °글로 먹게 생기고픈 글먹生의 글쓰기 °Beyond the Frame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