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명훈 Apr 05. 2020

틱톡 공식 MCN (주)윗유 × (주)셀러비전 MOU

안녕하세요 :)

라이브 방송 커머스 플랫폼 (주)셀러비전과 틱톡 공식 MCN (주)윗유와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오래전부터 차재승 대표님과 인연이 있어서 사업 이야기를 나누다가 양사가 협력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앞으로도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주)윗유 MCN






윗유는 틱톡을 가장 잘 아는 기업!
틱톡 팔로워 85만 크리에이터 임직원!
틱톡 공식 파트너사!


(주)윗유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네요.

앞으로 틱톡에서도, 인스타그램에서도 제대로 된 커머스 연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차재승 대표님 자체가 크리에이터라, 크리에이터의 마음을 가장 잘 알죠. 지금은 세얼간이 팔로워가 60만이 넘었더라고요. 그 사이... ^^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세얼간이 콘셉트 너무 좋고, 특히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진짜 많더라고요.

완전 짱짱!






틱톡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숏폼 콘텐츠 소셜미디어인데요.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의 소비를 잡아야 하는데요.

글로벌 광고 플랫폼으로 엄청 성장할 거라 확신합니다.








스차 smilecha





얼간이 틱톡 채널


차재승 대표님은 현재 틱톡에서 팔로워 37만으로 공감, 재미, 일상에 관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만드십니다.

브랜드 콜라오, PPL 관련해서도 많이 문의해주세요 ^^






틱톡 공식 MCN (주)윗유 × (주)셀러비전 MOU


기사 내용

㈜셀러비전(대표 이미연)은 4월 3일 ㈜윗유(대표 차재승)와 ‘인플루언서의 브랜딩 및 SNS 라이브방송 커머스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위 협약은 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 커머스 플랫폼 ‘셀러비전’의 홈쇼핑 경력 10년 차 이미연 대표의 까다로운 상품기획 및 검증 시스템과 틱톡 공식 인증 MCN ㈜윗유의 틱톡에서만 볼 수 있는 SNS 커머스 콘텐츠를 기획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SNS에서 수십만 수백만 명의 팔로워나 구독자를 가진 사용자나 포털사이트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 등을 통칭한다. 지난해 3월 25일 설립한 ㈜셀러비전에서는 인플루언서(셀러)의 SNS 라이브방송을 통해 검증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라이브방송 커머스 방식으로 중소기업과 상생하기 위해 열정적인 노력을 펼쳐오고 있다.


현재 ㈜셀러비전은 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 커머스는 집약적인 노하우를 담은 APP 개발을 진행 중으로 베타 버전이 5월 중 출시 예정인 최근 주목받고 있는 플랫폼이다.



그럼,

틱톡 공식 MCN (주)윗유와 함께 더 성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