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전(대표 이미연)은 4월 3일 ㈜윗유(대표 차재승)와 ‘인플루언서의 브랜딩 및 SNS 라이브방송 커머스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위 협약은 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 커머스 플랫폼 ‘셀러비전’의 홈쇼핑 경력 10년 차 이미연 대표의 까다로운 상품기획 및 검증 시스템과 틱톡 공식 인증 MCN ㈜윗유의 틱톡에서만 볼 수 있는 SNS 커머스 콘텐츠를 기획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SNS에서 수십만 수백만 명의 팔로워나 구독자를 가진 사용자나 포털사이트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 등을 통칭한다. 지난해 3월 25일 설립한 ㈜셀러비전에서는 인플루언서(셀러)의 SNS 라이브방송을 통해 검증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라이브방송 커머스 방식으로 중소기업과 상생하기 위해 열정적인 노력을 펼쳐오고 있다.
현재 ㈜셀러비전은 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 커머스는 집약적인 노하우를 담은 APP 개발을 진행 중으로 베타 버전이 5월 중 출시 예정인 최근 주목받고 있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