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vo Live Test Series is back.
2년전, 모든 어워드를 죄다 휩쓸었다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그 콘텐츠.
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바닥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볼보트럭(Volvo Truck)의 Live Test Series 이다.
영상 하나의 조회수는 무려, 81,500,000회에 육박한다!
이 캠페인은 위 영상 단편이 아닌, Volvo Truck의 기능별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여러편의 Series로 구성이 되었으며, 아래 PlayLis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Volvo Trucks Live Tests
그런데! 이 Live Test Series가 다시 돌아온다!
분명, 영화나 드라마 그리고 예능이 아닌 Commercial Contents다.
이런 광고 컨텐츠 그리고 그 시리즈가 돌아온다는 소식이 이토록 기대된 적이 있었던가?
물론, 볼보 트럭이 그동안 Commercial 콘텐츠에 손을 놓고 있었던 것은 아니다.
Casino를 소재로한 위트 넘치는 콘텐츠 등으로 우리에게 재미를 선사 했었다.
이번 Live Test 콘텐츠는 Volvo FMX Truck이 그 주인공이 될 듯하며, 새로운 기능들로 시리즈 구성이 기대된다.
그런데, 여기서! 주목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가 있다. 바로, 작은 꼬마 아이이다.
아래 스틸 이미지로 Teaser를 소개하며-
얼마남지 않은 12월 3일 이후 공개될,
2년만에 이어지는 Live Test Series와 이 작은 꼬마아이의 활약을 응원하며!
콘텐츠의 힘을 다시 한 번 기대해 본다.
Creative,
아는 만큼 떠오른다.
- 알싸한 몽상가
#Volvo #Truck #Live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