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an - Baby Bay
좀 늦었지만, 1천만이 되기 전에 끄적이기 시작한다.
현재 조회수 9,924,278.
에비앙(evian)은 Live Young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캠페인 영상에 직접 애기들을 활용하며, 애기들의 놀라운 능력을 통해 말도 안 되는 귀여움과 웃음을 선사한다.
Live Young
안 본 사람도 없을 테고, 한 번만 본 사람도 없을 것으로 생각되는 지난 소재들을 다시 보자.
벌써, 7년이나 된 Roller Babies. (2009)
1억 2천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던, baby&me (2013)
이 영상으로 Cannes Lions 에서 Film 및 Film Craft 그리고 Outdoor에서 Bronze~Gold까지 다양한 상들을 휩쓸기도 했다.
에비앙은 미네랄워터의 대표 브랜드이다.
여기에 들어있는 천연 미네랄이 인체를 젊게 유지시켜서 즉, 젊게 살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것이 Msg. 인데-
이것을 너무나도 직관 그리고 직접적으로 젊어진(애기가 되어버린)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다는 Creative를 통해 전달한다는 것이 너무나도 신선하지 않은가? 그러니까 수년이 지난 지금에까지도 동일한 화법을 구사하고 있으며, 여전히 대단한 인기몰이에 성공할 수 있다고 보여진다.
거기에 매번 보는 내내 참을 수 없는 귀여움을 선사하는 Creative는 또 어떻단 말인가!?
이번에는 최근 전 세계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서핑!
캬-! 애기들의 표정과 움직임은 더욱 기가 막혀졌다.
그래! 매일 2L 전부를 에비앙으로 채울 순 없겠지만,
어차피 사서 마실 물이라면 에비앙으로 젊게 살아보자!
Creative,
아는 만큼 떠오른다.
- 알싸한 몽상가